선데이토즈, '애니팡4' 신년맞이 흑호 코스튬 선보여 2021-12-29


■ 선데이토즈, '흑호의 해' 맞아 7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코스튬 업데이트 

 흑호 코스튬, 게임 내에서 추가 턴 수 제공하는 고유 스킬 선보여

 선데이토즈, 신규 퍼즐 스테이지와 함께 '프리미엄 패스' 혜택 확대한 업데이트도 진행 


애니팡4_흑호_코스튬.jpg


[2021-1229]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자사 인기 모바일 게임 '애니팡4'에 한정판 흑호 코스튬을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선보인 흑호 코스튬은 모자, 상의, 하의 등 7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판매하는 한정판 장비다. 강렬한 인상의 호랑이 코스튬에 얼굴을 내민 귀여운 애니팡 캐릭터로 만들어진 흑호 코스튬은 새해를 맞이한 이용자들의 인기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코스튬에 포함된 '전설의 흑호 클로'는 퍼즐 플레이 시, 스킬이 발동되면 최대 5턴의 추가 이동을 제공하며 이용자들에게 전략적인 재미를 더해줄 전망이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애니팡4’의 에피소드 47에 해당하는 2251번부터 2300번째 신규 퍼즐 스테이지를 추가하고, '프리미엄 패스'를 개편했다. 매달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받는 프리미엄 패스에 포인트 적립 제도를 신설한 이번 업데이트는 선물 상자를 활용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전하게 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이진혁 팀장은 "새해 의미를 담은 흑호 코스튬은 희소성과 함께 장비 레벨 업을 통한 퍼즐 플레이의 재미를 전할 것”이라며 “내년에도 퍼즐 플레이는 물론 코스튬과 실시간 대전,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들의 업데이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애니팡 시리즈의 최신작인 ‘애니팡4’는 올 한 해에만 1,300여 개의 퍼즐 스테이지와 22종류, 150여 개에 달하는 캐릭터 코스튬을 선보인 국내 대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출시 18개월 만에 2,300개의 퍼즐 스테이지를 완성한 ‘애니팡4’는 퍼즐 외에도 실시간 대전, 길드형 이용자 커뮤니티 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