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성탄절 맞이 ‘루돌프의 선물’ 이벤트 실시! 2021-12-15


■ 루돌프가 전하는 따뜻한 선물 보따리…’시오넬 굿즈’ 현물 경품도 ‘펑펑’  

■ 어둠에 사로잡힌 성냥팔이 소녀의 분노를 피하라! 신규 맵 1종 추가


테일즈런너_루돌프의_선물.jpg


[2021-1215]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성탄절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클립스 이벤트 채널에 신규 맵 1종을 추가한다고 15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이벤트 ‘루돌프의 선물’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동화나라 런너들에게 도움만 받았던 루돌프가 런너들에게 선물로 보답하고자 특별 미션을 마련한 것.  


테일즈런너 이용자들은 루돌프 NPC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루돌프의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소원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소원 포인트를 사용해 인게임 아이템 5개를 선물로 지정할 수 있으며, 다음 날 자정에 5종의 아이템 중 1개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2021 크리스마스 선물상자’에서는 ‘시오넬’ 굿즈도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과 문화상품권 응모권 등이 포함돼 있다. 


이클립스 채널에 신규 맵 ‘성냥팔이 소녀의 분노’도 추가됐다. 이번 맵은 8 대 8 팀전으로 진행되며 카인에 의해 타락한 성냥팔이 소녀의 공격을 피해 달려야 하는 서바이벌 맵이다. 이용자들은 게임 시작과 함께 총 3개의 하트를 지니며, 장애물과 충돌할 때마다 하트가 1개씩 감소해, 모든 하트를 소모하면 경기에서 탈락한다. 


특히 이번 맵에서는 타락한 성냥팔이 소녀가 이용자들을 향해 다양한 화염 공격을 구사한다. 특히, 다양한 공격 중 ‘화염 브래스’는 ‘즉사기’로 하트 개수와 상관없이 탈락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집중이 필요하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는 인게임에서의 신고시스템과 차단시스템이 개선됐다. 이로 인해 향후 특정 이용자로부터 방해를 받고 싶지 않을 경우 ‘차단’ 대상에 등록만으로 귓속말, 대화, 파티 등 1 대 1 콘텐츠가 자동으로 차단된다. 


끝으로 신규 레전더리 아이템인 ‘엘핀 세트’ 등 16 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클립스 퍼스널 뽑기 판이 추가됐고, 귀여운 눈사람을 닮은 신규 복장 스노우 메이든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윈터 코스튭 박스’도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행복한 성탄절을 맞아 이용자 여러분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 했다”라며 “이클립스 스토리가 점차 심화되며 몰입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니 많은 분들이 접속하셔서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테일즈런너 히스토리를 돌아봤을 때 루돌프는 항상 런너 여러분들에게 도움을 많이 받았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루돌프가 그간의 고마움을 표시하기 위한 것이니 함께 즐겨 주시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더 큰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콘텐츠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되어 온 국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