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할로윈 맞이 VR 게임 2종 할인 프로모션 실시! 2019-10-25

 

■ 11월 3일까지 스팀과 바이브포트 플랫폼에서, 포커스온유 및 로건 30% 할인

■ 포커스온유 및 로건, 뛰어난 그래픽과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글로벌 VR 유저들로부터 호평 지속

 

스마일게이트_엔터테인먼트_포커스온유_이미지_191025.jpg



[2019-1025]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11월 3일까지 자체 개발 VR 게임 ‘포커스온유(FOCUS on YOU)’와 ‘로건(ROGAN: The Thief in the Castle)’의 스팀 및 바이브포트 플랫폼 버전의 가격을 3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금)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팀과 바이브포트 각 플랫폼에서 그동안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VR 게임을 엄선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PC에서 스팀 또는 바이브포트 플랫폼에 접속해 포커스온유와 로건을 검색하면 각 국가별 통화에 맞춰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포커스온유는 지난 7월 PC 및 PS4에 출시 된 이후 기존 연애 어드벤처 VR 게임과 차별화되는 고퀄리티 그래픽과 음성인식 기술, 스토리 라인 등이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스팀 플랫폼에서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매우 긍정적’ 유저 평가를 받고 있다.


스마일게이트_엔터테인먼트_로건_이미지.jpg


로건은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유저가 주인공인 도둑 로건이 되어 블랙스톤 캐슬이라는 성에서 발생한 사건을 풀어가는 잠입 액션 어드벤처 VR 게임이다. 로건은 뛰어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로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지난 8월에는 에픽게임즈로부터 ‘에픽 메가그랜트’ 상을 수상한 바 있다.


‘포커스온유’에 대한 상세한 정보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focusonyou.smilegateentertainment.com) 및 트위터(twitter.com/FOCUSonYOU_KR)를 참고하면 된다. 또한 로건에 대한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rogan.smilegateentertainme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