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니팡4', 프로필 꾸미기로 개성 있는 프로필 만드는 가능 신설, 이용자 호응 기대
■ '프레임'과 닉네임 효과 등 꾸미기 아이템 다양한 경로로 획득 가능, 수집의 재미 선사
■ 신규 퍼즐 스테이지와 장애물 등으로 이용자들에게 도전과 두뇌 플레이 재미 전할 것으로 기대
<신규 업데이트 진행한 ‘애니팡4’>
[2020-0812]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자사 대표 모바일 퍼즐게임 '애니팡4'에 프로필 꾸미기 기능과 신규 퍼즐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수)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필 꾸미기는 ‘애니팡4’의 인기 콘텐츠인 길드형 시스템 ‘팸’과 실시간 대전인 ‘애니팡 로얄’, 순위표 등에서 이용자의 별칭과 모습을 나타내는 심볼을 자유롭게 만드는 기능이다. 선데이토즈는 프로필 꾸미기를 위해 장식과 별칭 효과 등을 선보였으며, 이들 콘텐츠는 이벤트 참여와 레벨 상승, 업적 보상 등으로 누구나 획득, 사용할 수 있어 대중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프로필 꾸미기는 애니팡 시리즈 중 이번 작품에서 첫 선을 보인 채팅과 다양한 콘텐츠에서 이용자의 개성을 표현하며 주목도를 높이는 효과로 이색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게임 이용자 간의 채팅에 사용하는 말풍선도 보다 다양한 색깔과 효과를 선택할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프로필 꾸미기와 함께 451~500번째 신규 퍼즐 스테이지 50개와 신규 장애물 4색 바람개비를 선보였다. 바람개비 주변에서 같은 색 블록을 맞춰 색칠하는 이번 장애물은 두뇌 플레이와 함께 유도팡으로 4개의 블록을 격파하는 쾌감을 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선데이토즈 이현우 PD는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퍼즐 스테이지와 블록 추가 및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프로필 꾸미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프로필 관련 콘텐츠 확대와 다양한 의견을 반영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애니팡4'는 2012년 첫 작품 출시 후 이어지고 있는 선데이토즈의 애니팡 시리즈 최신작이자 네 번째 작품이다. 출시와 함께 국내 주요 오픈마켓에서 인기 1위를 석권한 '애니팡4'는 500개의 퍼즐 스테이지와 실시간 대전 '애니팡 로얄', 길드형 시스템 '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선데이토즈 #애니팡4 #모바일 퍼즐게임 #애니팡4 업데이트 #애니팡4 프로필 꾸미기 #애니팡4 신규 퍼즐 콘텐츠 #애니팡4 길드 #애니팡 로얄 #애니팡4 팸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