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4', 길드 대항전 '팸 토너먼트' 개최 2020-09-09


■ 선데이토즈, '애니팡4' 길드형 콘텐츠 '팸' 이용한 경쟁형 이벤트 첫 선

■ 다수의 팸으로 구성한 각 그룹별로 점수 경쟁형 이벤트 11일까지 진행

■ 퀵 버튼 및 공지 기능 추가해 팸 이용자 편의성, 소셜의 재미 확대해

 

선데이토즈_애니팡4_팸_토너먼트.jpg 


[2020-0909]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에서 '팸 토너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팸 토너먼트'는 선데이토즈가 '애니팡4'의 길드형 콘텐츠인 '팸'을 이용해 처음 선보이는 콘텐츠로 팸 점수를 기준으로 선정한 팸들로 구성된 그룹 내에서 펼쳐지는 점수 경쟁형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지인 또는 게임에서 만나는 친구들로 만들거나 가입한 팸의 구성원들이 퍼즐 플레이로 획득한 별 점수를 합산해 순위를 매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따라서 이번 이벤트는 다른 팸과의 경쟁과 팸 구성원 간의 협동, 채팅 등 다양한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팸 토너먼트의 그룹 별 순위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코인을 순위에 따라 지급하는 점도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팸 토너먼트 대회를 기점으로 이용이 늘어날 팸 소통과 운영에 대한 편의성을 강화한 업데이트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퀵 기능은 팸 첫 화면에서 터치 한 번으로 출석 인사나 코인을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들 기능은 이용자들이 팸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콘텐츠로 ‘애니팡4’ 특유의 속도감과 소셜의 편의성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팸 운영자들을 위한 신규 기능인 '팸 공지' 역시 팸 내 규칙이나 이벤트 전략, 안내 등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어 팸 활성화와 소통의 편의가 늘어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선데이토즈 이현우 PD는 "51,000여 개의 팸 가입자들이 참여하는 이번 이벤트는 퍼즐 플레이를 통한 경쟁과 팸원들의 소통, 협력의 재미를 전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퍼즐과 팸, 실시간 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6월 말 출시 이래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이고 있는 ‘애니팡4’의 팸 토너먼트는 9월 11일까지 진행되며 팸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