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생존형 오픈월드 게임 ‘켄시’ 론칭 2021-06-09


■ 이용자의 육성에 따라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놀라운 자유도와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플레이 방식이 특징

■ 스팀 이용자 평점 ‘압도적으로 긍정적’…스토브 인디 통해 정식 출시

■ 개발사 Lo-Fi Games와 함께하는 30% 할인, 총 100만 스토브 캐시, 한정판 켄시 굿즈 지급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_스토브_생존형_오픈월드_게임_켄시_이미지.jpg

  

[2021-0609]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로파이 게임즈(Lo-Fi Games)’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사이버펑크 오픈월드 PC 게임 ‘켄시’를 스토브의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 인디’에 정식으로 선보인다고 9일(수) 밝혔다. 


켄시는 광활하지만 황량하고 무질서한 환경 속에서 ‘생존’하는 것을 기본으로 플레이어의 성향과 육성 방법에 따라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높은 자유도가 특징인 게임이다. 일반적인 ‘방랑자’부터 ‘상인’, ‘현상금 사냥꾼’, ‘노예’ 등 수많은 상황 속에 놓인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다른 능력치와 장단점을 가진 종족 골라 외형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주어진 환경과 자유롭게 상호작용하며 캐릭터를 육성해 한 나라를 다스리는 왕이 되거나, 악명 높은 도적단의 두목이 되거나, 도시를 만들고 확장해 대륙의 상권을 거머쥔 무역 상인이 되는 등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켄시는 지난 2018년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출시되어 현재까지 전 세계 많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스팀 내 이용자 평가도 ‘압도적으로 긍정적’, ‘매우 긍정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스토브 인디 출시를 기념하여 개발사인 로파이 게임즈(Lo-Fi Games)와 함께 국내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6월 23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켄시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6월 28일까지 스토브 인디 커뮤니티에 켄시 공략글 및 게임 경험담을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스토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만 스토브 캐시’등 풍성한 선물도 지급한다. 


특히, 개발사인 로파이 게임즈와 협업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장패드와 특별한 아이템 쿠션도 선물에 포함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게임을 플레이하고 스토브 인디 게임 페이지에 후기를 작성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스토브 캐시를 지급하고 댓글을 통해 활발하게 소통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치킨 상품권도 증정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훌륭한 타이틀을 스토브 인디를 통해 정식으로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스토브 인디는 앞으로도 퀄리티 높은 인디 게임을 발굴하고 지속적으로 출시해 국내 인디 게임의 건전한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켄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인디 (게임 상세: https://indie.onstove.com/ko/games/284)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 안내는 이벤트 페이지(https://page.onstove.com/indie/global/view/721625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