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 최종 수상작 발표! 2020-04-29

 

■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 최종 수상작 발표…본선에서 59개의 작품이 치열한 경쟁 펼쳐

■ 800개에 달하는 작품 출품 및 24만 건에 달하는 본선 투표 이루어져 


스마일게이트_RPG_로스트아크_아트_공모전_최종_수상작_발표.jpg

 


[2020-0429]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해 만들어 나가는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29일(수) 밝혔다. 


아바타, 탈것&펫, 자유 분야의 3가지 카테고리에서 총상금 3,500만 원 규모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지난 4월 8일부터 26일까지 본선에 오른 59개 작품을 대상으로 한 이용자 투표를 진행했으며, 로스트아크 이용자들의 투표 결과에 따라 최종 수상작을 결정했다. 


아바타 부문에서는 각 직업군 별 1명씩 5명이 대상을 수상했으며, 탈것&펫 부문과 자유 부문에서는 각각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이 최종 수상작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들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상품은 물론 디자인한 작품이 추후 게임에 반영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되어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With All RPG FANS’의 의미를 담아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진행 기간 내내 로스트아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예선에만 800개에 달하는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본선 투표 기간에는 24만 건이 넘는 투표가 이루어졌다.


출품된 작품들 또한 높은 수준의 완성도와 다양한 아이디어로 로스트아크 팬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아바타 부문과 탈 것&펫 부문에서는 독창적인 컨셉과 뛰어난 작화의 작품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쳤으며, 자유 부문에서는 디지털 형태의 작품뿐만 아니라 벽화, 조형물, 코스프레, 굿즈 디자인까지 로스트아크를 활용한 다양한 형태의 작품이 출품되어 눈길을 끌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이번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신 로스트아크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로스트아크에 대한 팬 여러분의 애정을 확인할 수 있었던 약 두 달간의 기간이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 수상자 모두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팬 여러분과 함께 변화해 나가는 로스트아크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와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