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웰메이드 모바일 신작 ‘마술양품점’ 정식 출시 2020-11-17


■ 17일 오전 11시,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동시 출시

■ 론칭 기념 접속만 해도 ‘오마이걸 디어마이봉’ 아이템 기간한정 지급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신작_마술양품점_정식_론칭.png

  

[2020-1117]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직접 개발 및 서비스 하는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을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17일(화) 밝혔다. 


이날 오전 11시 정식 출시된 마술양품점은 마법으로 가득한 판타지 세계에서 주인공이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모바일 게임으로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강점이며 아바타와 나만의 양품점을 꾸미는 것이 특징이다. 마술양품점은 지난 1개월 동안 인게임 콘텐츠와 오마이걸 광고 영상들을 지속적으로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되며 많은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같은 기간 동안 사전예약에 응한 이용자 역시 100만 명 이상 돌파하며 단숨에 기대작 반열에 올랐다. 


스마일게이트는 마술양품점의 론칭을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한달 간, 마술양품점에 접속만 해도 ‘오마이걸 디어마이봉’ 아이템을 기간 한정으로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에서 오마이걸과 관련된 업적을 모두 완료한 이용자들에게는 오마이걸 로고가 새겨진 왕관 아이템도 제공된다. 2개의 한정판 아이템을 모두 획득하고 인증하는 이용자들은 추첨을 통해 마술양품점 굿즈와 오마이걸 사인이 담긴 CD 및 브로마이드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이용자들이 ‘세렌티스’ 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이 마법사로 성장할 수록 다양한 인게임 재화와 아이템이 제공되고, 이용자 전체가 함께 협동해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됐다. 정식 론칭일인 17일 이후 하루 2차례씩 ‘의뢰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핫타임 동안은 의뢰를 완료할 경우 이용자들이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와 골드가 증가한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 한 뒤 ‘5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은 한정판 카카오 이모티콘도 선착순으로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마술양품점의 정식 론칭을 기다려 주신 많은 분들께 제때 게임을 선보일 수 있어 정말 기쁘다”라며 “마술양품점은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예쁘고 아기자기한 아이템들을 직접 제작하고 꾸밀 수 있는 게임인 만큼 많은 분들이 접속하셔서 즐거운 경험을 많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정식 론칭을 기념해 향후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와 인플루언서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s://page.onstove.com/magicsho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