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소울워커,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함께 9번째 소울워커 ‘이나비’ 정식 업데이트! 2020-12-23


■ 스나이퍼 라이플을 핵심 무기로 사용하는 9번째 소울워커 ‘이나비’ 정식 업데이트

■ 이나비 정식 업데이트 및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온라인_액션_RPG_소울워커_9번째_소울워커_이나비_정식_업데이트.jpg

  

[2020-1223]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9번째 신규 캐릭터 ‘이나비’를 정식 업데이트하고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23일(수) 밝혔다.


소울워커의 9번째 캐릭터로 합류하는 이나비는 스나이퍼 라이플을 메인 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 전투 타입의 소울워커다. 스나이퍼 라이플 외에도 다양한 화기를 사용해 중장거리에서 적들을 제압하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지상 공격의 사거리와 공격력이 높으며 기본 공격의 소총 사격 후에는 잠시 동안 스테미너 소모량이 감소해 회피나 다른 스킬 연계에 유용하다. 특히, 몇몇 스킬은 이나비의 공격에 폭발해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폭심지’를 지면에 남기기 때문에 전략적인 사용이 중요하다.


이나비의 정식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나비 코스튬 4종도 출시됐다. ‘러블리 크리스마스’, ‘트윙클 바니’, ‘블루밍 드레스’, ‘나비의 데자이어워커’ 4종으로 코스튬 착용에 따라 완전히 다른 매력을 가진 이나비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소울워커가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굿즈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나비 업데이트 기념 굿즈 응모 이벤트도 이용자들을 찾아온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재화인 ‘윈터 교환 티켓’을 획득하고 이를 ‘굿즈 응모권’으로 제작한 후 응모하면 된다. 굿즈는 ‘이나비 쿠션’, ‘이나비 데자이어워커 아크릴 피규어’, ‘이나비 장마우스 패드’까지 총 3종이 준비되어 있다. 윈터 교환 티켓은 ‘비화의 아카식 레코드 전송기’로 제작해 고급 아카식 레코드 장비를 획득할 수도 있기 때문에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빨간 양말 이벤트’도 12월 23일부터 2021년 1월 5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메이즈(던전)를 클리어하거나 특정 플레이 시간을 달성하는 미션을 해결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랜덤으로 제공되는 기본 아이템 보상 외에도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해 교환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코인과 특별한 칭호로 교환할 수 있는 칭호 교환권, 소울워커 굿즈에 응모할 수 있는 굿즈 교환권 등이 추가로 지급된다.


크리스마스 인게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제작된 이벤트 메이즈 입장 후 플레이하면 각종 아이템 및 크리스마스 코인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강병철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가 소울워커 팬 여러분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해 왔다. 소울워커와 함께하는 따듯한 연말 보내시길 기원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소울워커에 대한 상세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 홈페이지(soulworke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