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에픽세븐,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1위 기념 스페셜 보상 지급 2021-06-04


■ ‘게임 플레이 개선 대규모 업데이트’, ‘에픽 페스티벌 2021’이 큰 호응 이끌어 내며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1위 등극

■ 강력한 약화 효과 ‘상처’와 아군 전체의 치명 피해량을 증가시켜주는 강화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신규 영웅 ‘일리나브’ 추가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에픽세븐_구글_플레이_인기순위_1위_달성_기념_스페셜_보상_지급.jpg

  

[2021-0604]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해 에픽세븐 모든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규 영웅 ‘일리나브’를 업데이트하고 일리나브의 이야기를 다룬 서브 스토리 ‘증표의 새주인’도 오픈했다고 4일(금) 밝혔다.


에픽세븐이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에픽 페스티벌 2021’을 성황리에 마친 이후 인기 순위가 급등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에픽세븐은 지난 6월 3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순위 1위에 등극하며, 서비스 3주년을 앞두고 놀라운 역주행을 펼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 5월 27일 게임 플레이 환경을 크게 개선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의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날 업데이트는 ▲영웅 획득 개선, ▲영웅 성장 개선, ▲콘텐츠 개선의 3가지 큰 카테고리 아래 다양한 세부 항목으로 구성되어 이용자들의 영웅 육성 부담을 크게 낮췄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인기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해 에픽세븐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지급한다. 선물은 ‘5성 영웅 소환권’, ‘행동력 1,000개’, ‘1,000,000 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6월 3일부터 6월 24일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한편, 3일에는 신규 영웅 ‘일리나브’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일리나브는 화염 속성의 5성 등급 기사 영웅이다. 자신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해 피해가 상승하는 스킬을 2종이나 보유하고 있어 생존과 공격력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다. 또한, 공격당한 영웅의 최대 생명력을 누적해서 감소시키는 강력한 약화 효과인 ‘상처’를 부여할 수 있으며 아군 전체에 ‘치명 피해 증가’ 강화 효과를 발생시키는 등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함께 오픈 된 일리나브의 서브 스토리 ‘증표의 새주인’에서는 용기사들의 왕국인 ‘윈텐베르크’의 여왕 ‘세실리아’가 실종된 뒤 일리나브가 왕좌에 오르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공개된다. 일리나브는 고아였던 자신을 돌봐준 용기사 ‘모로’가 용족에게 죽임을 당하면서 세상의 모든 용족을 말살 시키겠다는 복수심을 가지게 된 영웅이다. 특히, 이번 서브 스토리부터는 새롭게 도입되는 ‘주인공 보정’ 시스템이 적용되어 주인공인 일리나브의 경우 현재 육성 상태와 상관없이 최대 레벨의 최대 강화 상태로 서브 스토리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됨으로써 스토리에 더욱 몰입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권익훈 본부장은 “수많은 신작들이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서비스 3주년을 눈앞에 둔 에픽세븐이 인기순위 1위에 오를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에픽세븐을 사랑해 주시는 이용자 여러분들의 응원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이번을 계기로 더욱 좋은 콘텐츠와 서비스로 보답하도록 에픽세븐팀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4dV8Fy1GiqjxU4OQ6ZoKW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