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새해 맞이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2020-12-31


■ ‘KQ샵’ 스타일 공방 개편, 의상 획득 확률 상향 및 신규 테마 추가!

■ ‘신축년’ 새해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의상뽑기 페이백에 기간 한정 스페셜 패키지까지!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스마일게이트_마술양품점_새해_맞이_신규_업데이트_및_이벤트_진행.jpg

  

[2020-1231]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직접 개발 및 서비스 하는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내년 1월 1일에 신규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목)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우선, 아바타의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KQ샵’의 스타일 공방이 개편된다. 이번 개편으로 KQ샵에서의 의상 획득 확률이 기존에 비해 대폭 상향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높은 등급의 의상을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는 4종의 신규 의상 세트와 2종의 가구 세트가 추가된다. 이를 통해 다양한 콘셉트의 고퀄리티 신규 의상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가구 세트에는 배치 시 움직임이 있는 인터렉션 가구들이 다수 포함돼 있다.


새해 맞이 특별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스타일 공방의 의상 확률이 대폭 상향 되면서, 확률 개편 전에 스타일 공방을 이용한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페이백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다양한 신규 의상들이 업데이트된 기념으로 KQ샵에서 의상 뽑기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추가로 ‘5성 의상 랜덤 상자’와 리치 등의 풍성한 보상이 지급되는 스페셜 랭킹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아이템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스페셜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새해를 마술양품점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새해 연휴 동안 마술양품점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라며, 마술양품점 유저들 모두가 행복 가득한 새해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술양품점의 다양한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t7fkSSy-DJR-P2s-ZcuvwQ)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술 양품점의 공식 커뮤니티(https://page.onstove.com/magicsho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