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마법사 직업군의 신규 클래스 ‘소서리스’ 정식 업데이트! 기념 쿠폰과 점핑권 추가 지급까지! 2021-08-11

 

■ 3가지 속성의 스킬을 자유자재로 사용해 강력한 원거리 공격 능력을 자랑하는 마법사 직업군의 4번째 클래스

■ 소서리스 업데이트 기념 특별 쿠폰과 빠른 성장이 가능한 점핑권 지급 등 풍성한 혜택 가득


로스트아크_마법사_직업군_소서리스_업데이트.jpg 


[2021-0811]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마법사 직업군의 신규 클래스 ‘소서리스’를 정식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쿠폰과 점핑권 등 풍성한 혜택을 지급한다고 11일(수) 밝혔다. 


‘소서리스’는 마법사 직업군의 4번째 클래스로 ‘화염’, ‘냉기’, ‘번개’의 3가지 속성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강력한 원거리 클래스다. 스킬의 범위가 매우 넓고 사거리 역시 길기 때문에 원거리에서 다수의 적을 쉽게 처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 3가지 속성 스킬을 자유롭게 조합해 보는 것도 소서리스의 매력이다. ‘화염’속성은 가장 높은 피해량을 입힐 수 있으며 ‘냉기’ 속성은 적들을 얼려 움직임을 제한할 수 있다. ‘번개’ 속성은 가장 긴 사거리와 넓은 공격 범위를 자랑하며 ‘무력화’ 피해를 입히는데 특화되어 있다. 


소서리스의 아이덴티티 스킬은 화력에 집중한 ‘마력 방출’과 일정 거리를 순간이동할 수 있는 ‘점멸’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마력 방출은 ‘신비한 마력 게이지’를 일정량 이상 채우고 ‘마력 강화’를 사용해 자신에게 강화 효과를 부여한다. 마력 강화 상태에서는 각 속성 스킬의 피해량이 증가하고, 스킬 시전에 시간이 필요한 캐스팅 스킬의 시전 시간이 1초로 단축되어 화력이 크게 상승한다. 특히, 마력 방출 게이지를 최대치까지 모을 경우 마력 강화가 ‘마력 해방’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스킬의 피해량과 속성별 특성은 대폭 상승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은 줄어들어 폭발적인 공격력을 뿜어낼 수 있다. ‘점멸’은 신비한 마력 게이지를 사용하여 원하는 위치로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동기가 부족한 소서리스의 생존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공격 위치를 잡는 등 다방면에서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소서리스는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보호막’을 생성해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다. 보호막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공격을 받으면 생명력 대신 마나가 소모되며, 이를 통해, 소서리스의 생존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소서리스 출시를 기념해 모든 모험가들에게 특별 쿠폰과 점핑권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쿠폰 코드 ‘원소의지배자소서리스’를 입력하면 소서리스 무기 아바타와 칭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캐릭터를 1302레벨까지 단숨에 성장시킬 수 있는 점핑권을 추가로 지급하고 현재 진행 중인 성장 지원 이벤트 ‘하이퍼 익스프레스’와 연계해 아직 하이퍼 익스프레스를 사용하지 않은 모험가라면 1415레벨까지 초고속 성장을 지원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마법사 직업군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인 만큼 로아온 미니를 통해 업데이트 소식이 전해진 이후 많은 모험가분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고 계신다. 성원에 항상 감사드리며 신규 클래스 소서리스를 통해 로스트아크의 또 다른 재미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