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에픽세븐, ‘힙합 비둘기’ 데프콘과 함께 하는 3주년 특별 영상 공개! 2021-08-26


■ 에픽세븐 론칭 3주년을 기념해 데프콘의 부캐 ‘양대찬’과 함께하는 ‘에픽세븐 대찬기획’ 특별 영상 공개  

■ 총 2부작으로 방영…오는 29일 에픽세븐 3주년 온라인 페스티벌에서 양대찬이 기획한 다양한 프로그램 공개 예정   


에픽세븐_데프콘과_함께하는_3주년_특별_영상_공개.jpg


[2021-0826]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인기 방송인 ‘힙합 비둘기’ 데프콘과 함께하는 3주년 특별 영상 ‘에픽세븐 대찬기획’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고 26일(목) 밝혔다. 


25일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딩고(dingo)’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총 2부작으로 구성된 ‘에픽세븐 대찬기획’의 첫 번째 에피소드로 오는 27일 두 번째 에피소드가 이어서 공개될 예정이다. 


데프콘은 이번 영상에서 부캐인 대찬기획 대표 ‘양대찬’으로 변모해 IMF 위기로 파산했던 자신의 회사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와의 ‘에픽세븐’ 광고 계약으로 재기 시키는 스토리를 이끌어 나가게 된다. 1편에서는 스마일게이트 사옥인 ‘스마일게이트 캠퍼스’에 방문해 직원들을 인터뷰하며 미팅을 준비하는 양대찬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2편에서는 에픽세븐 담당자들과의 미팅 중에 발생하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특히, 양대찬은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을 담당하고 있는 ‘미스터 내비’와 환상의 호흡을 뽐내며 에픽세븐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에픽세븐은 오는 8월 29일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3주년 기념 온라인 행사 ‘EPIC 3rd Birthday’를 개최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예능 형식의 다양한 프로그램부터 향후 에픽세븐 업데이트 로드맵까지 공개되어 축제 분위기로 치러질 예정이다. 특히, 양대찬과 에픽세븐 담당자들이 함께 참여한 영상들이 핵심 프로그램으로 배치되어 팬 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권익훈 본부장은 “어느새 정식 론칭 3주년을 맞은 에픽세븐이 차트를 역주행 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수많은 에픽세븐 계승자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 덕분이다.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3주년을 맞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만큼 편한 마음으로 축제 분위기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4dV8Fy1GiqjxU4OQ6ZoKW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