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메인 스토리가 펼쳐지는 ‘나탈론’과 속성 변환이 가능한 최초의 성장형 주인공 ‘아딘’이 등장하는 ‘에피소드4: 개벽의 장’ 첫 번째 챕터 추가
■ 에피소드4 업데이트 기념 ‘5성 영웅 소환권’, ‘5성 아티팩트 소환권’ 모든 이용자들에게 지급
[2021-1112]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새로운 메인 스토리가 진행되는 ‘에피소드 4: 개벽의 장’의 첫 번째 챕터와 에피소드 4를 이끌어 나갈 주인공 ‘아딘’을 업데이트했다고 12일(금) 밝혔다.
‘에피소드4: 개벽의 장’은 새로운 대륙인 ‘나탈론’에서 이야기가 진행된다. 나탈론은 동양적인 비쥬얼과 문화적 특성을 가진 지역으로 검과 무술에 기반한 화려한 연출의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피소드4의 첫 번째 챕터는 ‘테라나드 남부’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테라나드’는 먼 과거 나탈론을 지배할 정도로 강력한 국력을 자랑했지만 현재는 쇠락하여 대륙 남부 일대에만 영향력을 가지는 국가다. 이번 챕터에서는 영웅 ‘라스’일행이 테라나드에 방문해 에피소드4의 주인공 ‘아딘’을 만나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플레이해볼 수 있다.
신규 주인공 아딘은 최초 자연 속성의 3성 등급 도적 영웅으로 등장하며 에피소드4의 스토리가 진행되며 성장할수록 새로운 속성에 눈을 뜨는 에픽세븐 최초의 성장형 영웅이다. 북부의 전쟁을 피해서 여름의 사당에 정착한 후, 서방에서 온 라스 일행과 의문의 영웅 ‘란’을 만나면서 운명이 뒤바뀌게 된다.
한편, 이날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월광 영웅 ‘영안의 셀린’도 추가됐다. ‘영안의 셀린’은 광속성의 5성 등급 도적 영웅으로 치명타 피격 시 반격을 사용하고 자신이 공격할 때는 체력의 일부를 회복하는 강력한 강화 효과 ‘강신’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궁극 스킬인 ‘귀문: 강신열화’를 통해 사망한 아군 모두를 부활시킴과 동시에 1턴 간 사망하지 않는 ‘불사’ 효과를 부여해 전투의 판도를 바꿀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에피소드 4 업데이트를 기념해 에픽세븐 모든 이용자들에게 ‘5성 영웅 소환권’과 ‘5성 아티팩트 소환권’을 지급하는 통 큰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드디어 에픽세븐의 새로운 서사가 펼쳐질 나탈론과 속성 변환이 가능한 최초의 성장형 영웅 ‘아딘’이 업데이트되었다. 끊임없는 모험이 기다리고 있는 에피소드 4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4dV8Fy1GiqjxU4OQ6ZoKWw)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