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VR 게임 포커스온유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2020-12-24


■ 전 세계인의 축제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무료 의상을 지급하는 이벤트 실시

■ 향후 크리스마스와 같은 글로벌 이벤트에 맞춰 특별한 의상과 영상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



스마일게이트_엔터테인먼트_스마일게이트_VR게임_포커스온유_크리스마스_이벤트_실시.jpg

  

[2020-1224]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체 개발 VR(가상현실) 게임 ‘포커스온유(FOCUS on YOU)’의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목) 밝혔다.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 세계인의 축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해당 기간 동안 포커스온유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한유아의 크리스마스 의상 1종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다.


또한, 크리스마스 의상과 더불어 한유아의 크리스마스 인사가 담긴 특별한 이벤트 영상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글로벌 전 지역에서 서비스되며 전세계인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포커스온유와 주인공 한유아인만큼 이번 이벤트는 전세계의 포커스온유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향후 크리스마스와 같이 전 세계인이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글로벌 이벤트에 맞추어 특별한 무료 의상과 이벤트 영상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최원석 프로젝트 리더는 “지난 11월 업데이트한 놀이공원 데이트 콘셉트의 신규 콘텐츠가 글로벌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튜브 등 각종 스트리밍 채널에서 방송도 많이 늘어난 것으로 확인된다. 팬 여러분들의 과분한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포커스온유’에 대한 상세한 정보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focusonyou.smilegateentertainment.com)를 참고하면 된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