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턴사원 테프콘이 에픽세븐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기획하는 예능 방송 콘텐츠 ‘데프콘의 인턴생활’ 공개
■ 25일 크리스마스까지 총 4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다양한 기념 이벤트 실시
[2021-1223]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인기 방송인 데프콘이 출연하는 신규 예능 영상 ‘데프콘의 인턴생활’의 첫 번째 편을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3일(목) 밝혔다.
‘데프콘의 인턴생활’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팀의 인턴사원으로 입사한 데프콘이 에픽세븐 유튜브 채널의 소통 담당자 ‘미스터 내비’와 호흡을 맞춰 에픽세븐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기획하고 실제로 만들어 나가는 내용을 예능 형식으로 재미있게 담아냈다. 1화에서는 회사에 첫 출근한 데프콘이 구내식당을 이용하고 에픽세븐 굿즈를 실제로 기획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총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데프콘의 인턴생활’은 22일 저녁 8시에 방송된 1화를 시작으로 오는 25일까지 매일 1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인턴이지만 남다른 포스를 자랑하는 데프콘이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코믹하게 업무에 몰두하는 모습은 에픽세븐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25일에 방송되는 마지막 화는 ‘크리스마스 특집 토크쇼’ 방식으로 꾸며져 에픽세븐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들어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데프콘의 인턴생활’의 공개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12월 22일부터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100만 골드를 비롯한 게임 내 재화를 선물로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에픽세븐 공식 스토브 페이지에 데프콘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나 회사 생활 꿀팁을 남겨준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에픽세븐 스포츠 타월’을 지급하는 시청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적극적으로 팬들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데프콘의 인턴생활’ 외에도 12월 초 방송되어 뜨거운 호응을 받은 토크 프로그램 ‘에퀴즈’와 같은 다양한 방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이용자 친화적 운영에 한층 더 힘을 실을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에픽세븐 유튜브 채널은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에픽세븐 팬들이 함께 공감하고 웃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로 채워나갈 예정이다. 크리스마스까지 계속되는 데프콘의 열정 넘치는 인턴 생활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4dV8Fy1GiqjxU4OQ6ZoKWw)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