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그룹, 2021 채용연계형 인턴십 채용 모집 실시 2021-10-27


■ 스마일게이트 RPG,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등 4개 계열사에서 게임 기획, 게임 사업 등 다양한 직군에 걸쳐 인턴십 실시    

 스마일게이트 그룹,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지속적인 채용 프로그램 운영… 채용 연계형 인턴십 통해 실무 경험 쌓을 수 있는 제도적 지원 마련 


2021_채용연계형_인턴십_채용_모집_실시.jpg


[2021-1027]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2021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을 10월 26일 (화) 오전 11시부터 11월 9일 (화) 오후 5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 모집은 스마일게이트 RPG(글로벌 사업개발, 콘텐츠 기획, 사업 PM, 시나리오, 전투(캐릭터) 및 레벨 기획, 퀘스트 기획 등), 스마일게이트 홀딩스(게임 데이터 분석),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모바일 운영), 오렌지플래닛(창업 지원) 등 4개 계열사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특히 이번 인턴십 채용은 게임 기획, 게임 사업 관련 직무 비중이 높다.  

인턴십 모집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과 면접전형으로 운영되며, 면접전형의 경우 직무에 따라 면접 전 과제 제출이 동반될 수 있다. 인턴십에 합격한 지원자는 22년 1월부터 3월까지 인턴으로 근무하게 되며 우수하게 인턴 근무를 수료한 대상자의 경우 심층 면접을 거쳐 합격이 되면 내년 4월 중 정규직으로 입사할 예정이다. 인턴십 지원자는 스마일게이트 커리어(https://careers.smilegate.com/)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인턴십 운영 기간 동안 현업 실무자는 인턴을 대상으로 1:1 밀착 멘토링을 진행해 실무와 관련된 체계적인 피드백을 제공할 계획이며, 그 과정에서 인턴은 역량을 키우고 직무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사회 공헌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는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인재영입 팀 관계자는 “이번 2021 채용연계형 인턴십은 지난 5월 대규모 경력직 채용, 하계 직무체험형 인턴십, 인프라 보안 채용연계형 인턴십 등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한 그룹의 지속적인 채용 프로그램의 연장선에 있다”라며 “인턴십에 참여하면 실무에 배치돼 협업을 통해 과제를 수행하면서 직무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많은 지원자들의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