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신규 군단장 레이드 ‘광기군단장 쿠크세이튼’ 티징 영상 공개! 2021-04-23


■ 쿠크세이튼의 과거 회상과 함께 레이드 전장 ‘한밤중의 서커스’를 짧게 살펴볼 수 있는 영상 공개

 쿠크세이튼 레이드를 부담 없이 도전해 볼 수 있는 신규 콘텐츠 ‘한밤중의 서커스 리허설’ 선보여



스마일게이트_RPG_로스트아크_광기군단장_쿠크세이튼_티징_영상_공개.jpg 


[2021-0423]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신규 군단장 레이드 ‘광기군단장 쿠크세이튼’의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금) 밝혔다.


쿠크세이튼은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광기 군단’을 이끄는 수장으로 지옥의 광대를 연상시키는 콘셉트가 특징이다. 익살스러운 말투와 장난을 좋아하는 모습 뒤에 잔혹함과 치밀한 계략을 숨기고 있으며, 각종 속임수로 모험가들을 곤경에 빠트린다.


티징 영상에서는 쿠크세이튼의 시점에서 과거 자신이 등장했던 각종 스토리의 회상과 함께 ‘한밤중의 서커스’를 콘셉트로 한 이번 군단장 레이드의 플레이 장면이 일부 공개되어 모험가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쿠크세이튼의 정식 업데이트는 오는 28일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지난 21일 공개된 ‘쿠크세이튼 업데이트 예고’ 공지에 따르면 쿠크세이튼에는 기존 군단장 레이드에는 없었던 특별한 콘텐츠 ‘한밤중의 서커스 리허설 모드’가 새롭게 추가된다. '한밤중의 서커스 리허설 모드’는 광기군단장 쿠크세이튼 레이드를 낮은 난이도에서 플레이하며 숙련도를 높일 수 있고, ‘군단장 레이드 입장 기회’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입장 가능 아이템 레벨도 1385로 기존 군단장 레이드 콘텐츠에 비해 낮아 부담 없이 도전해 볼 수 있다. 


‘한밤중의 서커스 리허설’ 모드 공개 이후, 보다 많은 모험가들이 엔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한 배려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리허설 모드를 통해 아직 로스트아크에 익숙하지 않거나 높은 난도가 부담스러운 모험가들의 많은 이용이 예상된다. 


한편, 로스트아크의 엔드 콘텐츠 ‘군단장 레이드’는 신규 군단장을 선보일 때마다 모험가들의 큰 호평과 함께 게임 업계의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각 군단장의 특징을 반영해 디자인된 전용 전장 ▲군단장에 따라 차별화되고 공략의 재미가 있는 전투 연출이 로스트아크 특유의 논타게팅(Non-Targeting) 액션과 만나 로스트아크 식 레이드의 지평을 열었다고 평가받는다.


모험가들의 반응은 실제 지표로도 나타나고 있다. 지난 1월 선보인 ‘마수군단장 발탄’ 업데이트 이후 전월 대비 순수 이용자 수가 138%, 동시 접속자 수는 137%가 증가했으며 ‘욕망군단장 비아키스’ 업데이트 이후에도 이용자 수가 지속적으로 상승 중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장난스럽지만 각종 위험한 함정과 속임수가 가득한 쿠크세이튼의 전장 ‘한밤중의 서커스’를 짧은 영상으로 미리 선보여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4월 28일 정식 업데이트와 함께 용감한 모험가들의 많은 도전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