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에픽세븐, 신규 한정 영웅 '바캉스 유피네' 업데이트 2020-07-31


■ 여름 휴양지를 방문한 발랄한 소녀, 한정 영웅 ‘바캉스 유피네’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에픽세븐_신규_한정_영웅_바캉스_유피네.jpg


[2020-0731]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한정 영웅 ‘바캉스 유피네’를 업데이트했다고 31일(금) 밝혔다.


신규 영웅 ‘바캉스 유피네’는 에픽세븐이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한정 영웅이다. 아군 전체의 약화 효과를 해제하고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키는 강력한 서포터로도 활용이 가능하지만, 자신에게 공격력 증가 효과를 부여하고 적 전체를 공격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포지션에서 활약할 수 있다.


휴양지를 방문한 ‘바캉스 유피네’의 밝고 명랑한 모습과 색다른 스킬은, 현재 진행 중인 특별 서브 스토리 ‘푸른 성십자회와 이상한 섬’ 스토리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세계적인 이슈로 인해 올해 여름 휴가 시즌은 예년보다 조용한 듯하다. 에픽세븐 팬 여러분들이 게임 속에서나마 즐겁고 시원한 휴가를 보내실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