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공격 스킬로 적에게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자연 속성 사수 영웅 ‘파벨’ 추가
■ 유격대에 입대한 ‘파벨’이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는 서브 스토리 ‘외롭지 않은 늑대’ 오픈
[2020-0131]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파벨’과 파벨의 서브 스토리 ‘외롭지 않은 늑대’를 업데이트했다고 31일(금) 밝혔다.
신규 영웅 파벨은 다양한 공격 스킬을 보유해 적에게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자연 속성 사수 영웅이다. 두 번째 스킬인 ‘풍압탄’을 통해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세 번째 스킬인 ‘파괴의 추적자’는 적들의 강화 효과 중 아군의 공격을 분산시키는 ‘피해 분배 효과’를 무시하기 때문에 목표로 삼은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특히, 파벨의 스킬들은 파벨의 속도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속도를 증가시켜주는 아이템을 장비하는 것이 유리하다.
‘파벨’의 서브 스토리 ‘외롭지 않은 늑대’도 오픈 됐다. 이번 서브 스토리에서는 유격대에 우수한 성적으로 입대한 파벨이 같은 유격대 동료 ‘비올레토’와 ‘세리스’와 친구가 되는 과정을 플레이해 볼 수 있다. 서브 스토리를 플레이 한 이용자들은 머라고라 씨앗, 성약의 책갈피 외에도 파벨의 성장에 필요한 재료들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슈퍼크리에이티브 #에픽세븐 #모바일 턴제 RPG #파벨 #외롭지 않은 늑대 #에픽세븐 신규 영웅 #풍압탄 #파괴의 추적자 #비올레토 #세리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