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플레이로 획득한 연료로 등불을 날려 ‘저승’ 혼들의 성불 시키기 대작전
■ 성주신의 변덕 이벤트 추가... 연오와 가위바위보 한판 승부, 푸짐한 보상까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민족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한가위 등불 날리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더해줄 미니게임 등을 실시한다고 6일(화)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시작되는 추석 이벤트는 10월 5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이용자들은 공원 내 추석 삐에로 NPC를 통해 추석 등불 날리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유저들은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일회용 고체연료 아이템을 사용해 등불을 날릴 수 있으며, 등불을 날린 높이만큼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석 이벤트 기간 동안 ‘성주신의 변덕’이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매시 정각에 참여할 수 있는 이 이벤트는 테일즈런너 캐릭터 중 한명인 ‘연오’와 가위바위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승리해 살아 남은 ‘판 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9월 생일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번 생일 이벤트는 리뉴얼된 캐릭터 ‘학생회장 아벨’과 ‘유령이 보이지 않는 마키’의 보이스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미션이 추가될 예정이다. 신규 맵 ‘삼도천 건너기’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음산한 분위기의 ‘삼도천’에 빠지지 않고 무사히 건너야 한다. 이 맵은 목적지에 다가갈수록 속도가 빨라지며 출현하는 유령 물고기와의 충돌을 피해야 한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신규 아이템으로 저승컴퍼니 5차 캡슐 기계가 추가돼 신규 레전더리 아이템 ‘월선화 베일’와 레어 아이템 ‘프로즌 하트 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상점 내 유니크 아이템인 러브 그래피티 스프레이와 레어 아이템 러브 그래피티 세트 8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러브 그래피티 코스튬 박스’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민족의 명절인 추석과 저승 컴퍼니를 연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며 등불 날리기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다양한 보상과 특별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한 만큼 많은 분들이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테일즈런너를 꾸준히 사랑해 주시는 팬들에게 즐거운 추석을 보내시라는 인사를 전한다”라며 “이번 이벤트로 즐거운 연휴가 되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런너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돼 온 국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