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신작 ‘미래시: 보이지 않는 미래’ 공식 커뮤니티 오픈...키 비주얼 첫 공개 2025-08-22

■ 신작 ‘미래시: 보이지 않는 미래’ 공식 커뮤니티 채널 오픈…향후 풍성한 게임 정보 전달 예정

■ 미래시, 김형섭(혈라) AD만의 매력 넘치는 비주얼, 독특한 세계관의 서브컬처 수집형 RPG


250822_press_003.jpg

 

스마일게이트는 컨트롤나인(공동대표 조순구, 권세웅)이 개발하고 있는 신작 수집형 RPG ‘미래시: 보이지 않는 미래’(이하 미래시)의 공식 커뮤니티 채널을 오픈하고, 키 비주얼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22일(금) 밝혔다. 


미래시는 이용자들이 소녀들과 함께 시공간을 넘나들며 멸망의 위기에 처한 시대를 구원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날 공개된 키 비주얼은 신규 캐릭터 세 명을 담고 있으며, 풍부한 색감과 정밀한 묘사를 통해 미래시만의 독창적인 분위기를 표현했다. 이들은 향후 미래시의 스토리를 이끌어 나가는 중요 역할을 담당한다.


스마일게이트는 향후 캐릭터 이미지와 세계관을 설명하는 스토리 등 다양한 게임 정보를 공식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컨트롤나인은 '승리의 여신: 니케', '세븐나이츠2' 등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한 IP들을 제작했던 핵심 개발진이 뜻을 모아 설립한 개발사다. 이 회사는 구성원들의 축적된 개발 역량과 성공적인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래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컨트롤나인은 ‘승리의 여신: 니케’ 등 다수의 서브컬처 게임 개발에 참여했던 김형섭(혈라) 일러스트레이터가 아트 디렉터(AD)를 맡으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래시 역시 김 AD만이 표현할 수 있는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미래시를 2026년에 다양한 플랫폼에서 출시할 계획이다. 미래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채널 X(https://x.com/miresi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