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 비주얼 노벨 2종 ‘동아리’, ’겨울소녀’ 출시 2024-11-05

■ ‘동아리’, 웹툰 플랫폼 ‘탑툰’서 총 조회수 4,500만 회의 인기 웹툰 원작 게임화

■ ‘겨울소녀’, 우주 미소녀 ‘세아’의 좌충우돌 지구 정복기


241105_press_000.jpg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두근두근 야심작’ 2종 ‘동아리’와 ‘겨울소녀’를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화) 밝혔다.


‘동아리’는 대학교에 갓 입학해 연극 동아리에 입부한 신입생 전재우와 동아리 선배, 동급생들 사이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웹툰 플랫폼 탑툰에서 조회수 4,500만 회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귀여운 SD 아트 그래픽, 풀보이스 더빙, 고퀄리티 BGM으로 몰입도 높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원작에 없었던 히로인과의 이벤트가 추가돼 한층 도전적인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겨울소녀’는 우주인 세아를 도와 지구를 정복하기 위한 모험을 그린 러브 코미디다. 매력적인 아트워크와 이를 더 돋보이게 하는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 컷 씬 등의 트렌디한 연출을 통해 비주얼 노벨 게임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두근두근 야심작’은 스토브가 우수한 비주얼 노벨 게임을 소개하기 위해 플랫폼 내에 별도로 마련한 레이블이다. ‘러브 딜리버리’, ‘러브인 로그인’, ‘억새밭 사잇길로’ 등 인기 비주얼 노벨 게임이 라인업에 포함돼 있다. 



스토브는 ‘두근두근 야심작’ 2종을 출시하며 할인 혜택과 굿즈 특전을 제공한다. ‘동아리’는 6일(수)까지 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특전으로 홀로그램 엽서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겨울소녀’는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컬렉션 구매 시 추가 5% 할인이 적용된다. 아크릴 크리스마스 카드와 SD 캐릭터 봉투 외에 인게임 태블릿 배경 2종과 디지털 월페이퍼로 구성된 디지털 굿즈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스토브는 비주얼 노벨 매니아들을 위한 ‘도전! 슈퍼 야심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작 2종을 포함해 이벤트 라인업의 타이틀 5종 이상을 구매하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애플워치, 네이버페이 상품권 등 추첨으로 경품을 지급한다. 


스토브에서 새로 선보이는 비주얼 노벨 신작 ‘동아리’와 ‘겨울소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내 두근두근 야심작 페이지(https://store.onstove.com/ko/store/yasimja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