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삿갓’ 쓴 조선 판타지 무사, 손맛 느낄 수 있는 소울라이크+횡스크롤 액션
■ 스토브 앞서해보기 출시 기념 특별 할인, 주인공 캐릭터 스페셜 스킨 제공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횡스크롤 검술 액션 게임 ‘데블위딘 삿갓’(개발사 뉴코어게임즈, 대표 이만재)의 앞서해보기 버전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블위딘 삿갓’은 미래의 조선을 배경으로, 삿갓을 쓴 호위무사 ‘김립’이 악귀화된 세상을 바로잡기 위해 악의 주축들과 벌이는 처절한 사투를 그린 횡스크롤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주인공은 사이버펑크 조선 시대에서 장소를 탐색하며 성장하고 비밀을 파헤쳐 강력한 유물을 손에 넣어야 한다.
‘데블위딘 삿갓’은 한국적인 소재를 활용해 소울라이크류 시스템에 횡스크롤 액션 장르를 접목시켜 스토브의 유저 테스트 지원 프로그램 ‘슬기로운 데모생활’ 참여 중에도 ‘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는 호평을 다수 받았다. 플레이엑스포, BIC 등 다양한 인디 게임 행사에서 게임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으며, ‘2023 대한민국게임대상’, 반다이남코 주최 GYAAR 스튜디오 인디게임 콘테스트 등 다양한 경연에서의 수상을 통해 국내외 평론가들에게도 인정을 받은 기대작이다.
스토브는 인디게임 기대작 ‘데빌위딘 삿갓’을 9일(화) 오후 6시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5일(월)까지 게임을 10%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고, 추가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5% 할인 쿠폰은 데블위딘 삿갓 외에도 횡스크롤 추천작 31종에 사용 가능하다. 데블위딘 삿갓 구매자 전원에게는 스토브 한정판 특전으로 주인공 캐릭터의 스페셜 인게임 스킨도 지급한다.
스토브에서 만나볼 수 있는 ‘데블위딘 삿갓’ 게임은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게임 페이지(https://store.onstove.com/ko/store/devilwithinsatga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