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무협 액션 MMORPG ‘대군주전’ 스토브 채널링 론칭! 2024-01-18

■ 봄날소프트 본서버와 동시 론칭 진행…쾌속 전개 및 화려한 고퀄리티 그래픽 장점 


240118_press_000.jpg


스마일게이트가 무협 액션 MMORPG 신작 ‘대군주전’의 스토브 정식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목) 밝혔다.


대군주전은 봄날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신작으로 강한 자만이 살아 남는 무협 세계를 그리는 MMORPG다. 이용자들은 총 8개의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해 무협의 세계에서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해야 한다. 이 게임은 빠르고 시원한 스토리 전개와 화려한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장점으로 갖고 있다. 또, 특별한 여가 시스템 등 색다른 재미요소가 준비돼 있다. 


특히, 대군주전은 봄날소프트의 본서버가 오픈됨과 동시에 스토브에서 채널링 서비스도 시작돼, 스토브 이용자들도 전혀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채널링으로 만날 수 있는 ‘대군주전’ 및 런칭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군주전’ 게임 페이wl (https://store.onstove.com/ko/games/281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