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소울의 액션성과 로그라이크의 성장 방식의 결합으로 새로운 재미 선사
■ 한글화 버전은 스토브인디서만 즐길 수 있어
■ 출시 기념 할인 및 다양한 쿠폰 제공 프로모션 진행
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3D 액션 로그라이크 ‘각성자:잊혀진 맹세’ (개발사 Taner Games) 의 한글화 버전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수) 밝혔다.
‘각성자:잊혀진 맹세’는 3인칭 시점의 높은 자유도를 가진 액션 로그라이크 장르의 게임이다. ‘시발론드'라는 판타지 세계에서 지하성을 탐험하며 검과 마법 등을 활용해 악마를 처치하고, 다채로운 패턴을 사용하는 강력한 보스를 공략하면 된다.
‘각성자:잊혀진 맹세’는 방을 돌파할 때마다 새로운 능력을 획득하거나 기존 능력을 강화하는 전통적인 로그라이크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에서 사망하면 얻은 능력들은 모두 없어지지만, 적을 처치해 획득한 자원으로 공격력이나 체력을 영구적으로 강화하는 로그라이트 요소도 있어, 로그라이크 장르의 진입 장벽을 보다 낮춘 것이 특징이다.
‘각성자:잊혀진 맹세’는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사용, 매 전투마다 새로운 방식의 전투 가능하다. 게임 초반 소울라이크 장르 특유의 묵직하고 스릴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중후반에 접어들면 ‘데빌 메이 크라이’와 같은 스타일리시한 전투와 무쌍류의 짜릿한 쾌감을 경험할 수 있다.
스토브인디는 ‘각성자:잊혀진 맹세’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슈퍼 얼리버드 기간인 14일(화)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게임을 구입할 수 있다. 22일(수)까지는 스토브인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 런칭 기념 5% 추가 할인 쿠폰과 인플루언서 카사노박, 시온의 영상을 통해 2,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토브인디는 ‘각성자:잊혀진 맹세’의 한글화 작업을 직접 진행, 한글화 버전은 스토브인디에서만 만날 수 있다. 각성자:잊혀진 맹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인디 게임 페이지(https://indie.onstove.com/ko/games/246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