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로스트아크 모바일, 지스타서 체험존·미디어 전시관 운영…사전 이벤트 내용 공개 2023-10-26

■ 콘텐츠 체험존 3개 구역으로 구분...각 체험존에서 서로 다른 재미와 경험 제공 

■ 미디어 전시관 운영…방대하고 아름다운 로스트아크 IP의 세계 직접 경험 가능

■ 로스트아크 모바일 티저 페이지 SNS 공유 시, 지스타 스페셜 굿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231027_press_000.jpg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 모바일’의 지스타 2023 전시 정보를 공개하고, 사전 이벤트 2종을 실시한다고 26일(목)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지스타에 ‘로스트아크 모바일’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 ‘로스트아크 모바일’ 전시관은 콘텐츠 체험존과 미디어 전시관으로 이루어진다. 콘텐츠 체험존에서는 다양한 환경에서 플레이 가능한 멀티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로스트아크 모바일’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다. 특히, 콘텐츠 체험존은 3개의 구역으로 구분돼 있으며 각 체험존은 시연자들에게 서로 다른 재미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지스타에서 미디어 전시관 운영을 통해 콘텐츠 시연과는 또 다른 방식으로 로스트아크 IP의 세계관을 보여주는 새로운 시도를 진행한다. 해당 전시관에서는 전용으로 마련된 공간에서 미디어 아트의 방식으로 로스트아크의 방대하고 아름다운 세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미디어 전시관은 편리한 관람을 위해 콘텐츠 체험존과는 별도로 운영되며 지스타 2023 방문객들은 로스트아크 모바일 전시관을 방문하여 자유롭게 미디어 전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231027_press_001.png


아울러, 로스트아크 모바일과 지스타 2023을 기대하고 있는 많은 분들을 위해 지스타 사전 이벤트 2종을 시작했다. 먼저, 내달 7일(화)까지 진행되는 지스타 초대권 이벤트를 통해 총 800명을 추첨해 지스타 2023 전일 초대권 1매를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로스트아크 모바일 티저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면 200명을 추첨해 포스터, 리유저블 텀블러, 장패드 등 풍성한 굿즈로 구성된 ‘로스트아크 모바일 지스타 스페셜 굿즈팩’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해시태그를 포함해 ‘전체 공개’로 SNS(페이스북, X)에 공유한 뒤, 해당 SNS URL을 등록하면 된다. 


이번 지스타에서 베일을 벗는 로스트아크 모바일은 블록버스터 MMORPG인 로스트아크 원작 IP를 활용하여 제작되었으며 플랫폼의 한계를 벗어나 어디서나, 누구나, 보다 많은 사람들이 로스트아크의 거대한 세계관과 탄탄하고 방대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로스트아크 모바일과 지스타 참가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아크 모바일 티저 페이지(http://www.lostarkmobil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