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에픽세븐, 신규 영웅 ‘낙월’ 업데이트! 추석 맞이 이벤트까지! 2023-09-27

■ 빠르게 턴을 확보하고 적에게 다양한 약화효과를 발생시켜 전반적인 전투력을 크게 낮출 수 있는 신규 영웅

■ 적이 자신의 턴에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한해 ‘협공’이나 ‘반격’을 봉쇄하는 신규 약화 효과 ‘구속’ 사용

■ 추석 맞이 버프 이벤트 및 무료 성약 소환 이벤트 실시


230927_press_100.jpg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낙월’을 업데이트하고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수) 밝혔다.


신규 영웅 ‘낙월’은 5성 등급의 화염 속성 사수 영웅이다. 스킬을 통해 빠르게 턴을 확보한 후 적 전체에 다양한 약화효과를 발생시켜 전반적인 전투력을 크게 낮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번째 스킬인 ‘영혼 삼키기’는 전 전체의 강화효과를 모두 해제하고 2턴간 ‘구속’을 발생시킨 후 스킬 쿨타임을 1턴 증가시킨다. 신규 약화 효과인 ‘구속’은 상대가 자신의 턴에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한해 ‘협공’이나 ‘반격’을 할 수 없게 되는 강력한 성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영혼 삼키기’에는 낙월에게 추가 턴을 발생시키는 효과도 있어 바로 다른 스킬과 연계도 가능하다. 두번째 스킬인 ‘금지된 술법’은 적의 패시브 효과를 무력화시키는 ‘봉인’을 발생시키고 자신의 속도를 증가시켜 빠르게 또 다른 공격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는 나탈론 대륙 각지에 나타난 악괴를 족자에 봉인하는 도사로 등장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추석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각종 아이템 획득 확률이 상승하고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도 증가해 영웅 육성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9월 28일부터 10월 1일까지 하루만 접속해도 최대 50회 무료 성약 소환을 진행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