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로스트아크 X 도미노피자 콜라보레이션! ’모코코 스페셜 피자 세트’ 출시 2023-08-09

■ 오는 8월 31일(목)까지 인기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와 신규 여름 콜라보레이션 진행

■ ‘모코코 스페셜 피자 세트’ 출시…콜라보 기념 모코코 피규어와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 함께 제공


230809_press_100.jpg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인기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9일(수) 밝혔다.


오는 8월 11일(금)부터 8월 31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에는 프리미엄 피자 라지(L) 사이즈 주문 시 모코코 피규어와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 콜라 1.25L를 함께 받을 수 있는 ‘모코코 스페셜 피자 세트’가 출시되고, 모든 도미노피자 라지 사이즈의 패키지가 모코코를 테마로 한 디자인으로 변경된다.


‘모코코 스페셜 피자 세트’는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시에는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와 함께 ‘로스트아크 스페셜 딜’을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으며,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시에는 ‘모코코 스페셜 피자 세트’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선보이는 모코코 피규어는 모니터에 거치할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총 2종이 준비되어 있다.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은 ‘전설~영웅 카드 팩’, ‘태초의 조각’, ‘페온’ 등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수익금을 활용해 향후 로스트아크 모험가의 이름으로 진행되는 사회공헌 캠페인도 추진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도미노피자와 새로운 여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모험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