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11일부터 매 3시간마다 무료 회 차를 감상할 수 있는 ‘3다무’ 서비스 전환
■ 감상한 화의 숫자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과 카카오페이지 캐시 뽑기권 지급
■ 인기 작가 ‘연우솔’이 에픽세븐 IP를 기반으로 연재 중…주인공이 에픽세븐 팬픽 소설의 세계에서 환생하면서 겪는 성장 스토리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에픽세븐의 IP를 기반으로 연재 중인 웹소설 ‘사관학교의 슈트 입는 영웅님’을 카카오페이지 ‘3시간마다 무료(이하 3다무)’ 서비스로 전환했다고 12일(수) 밝혔다.
3다무 전환에 따라 이용자들은 7월 11일(화) 18시부터 매 3시간마다 ‘사관학교의 슈트 입는 영웅님’의 무료 회 차를 감상할 수 있게 된다. '3다무' 서비스 전환을 기념해 7월 11일부터 25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감상한 화의 숫자에 따라 추첨을 통해 카카오페이지 캐시 뽑기권과 에픽세븐 게임 내 아이템을 5천명 이상에게 지급한다.
에픽세븐 IP 최초의 웹소설 ‘사관학교의 슈트 입는 영웅님’은 에픽세븐의 오랜 팬이자 방송 스트리머로 활동 중인 주인공이 오래전 자신이 창작한 에픽세븐 팬픽 소설의 세계에서 환생하면서 겪게 되는 성장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웹소설의 집필은 인기 작가인 ‘연우솔’이 맡았다. 연우솔 작가는 카카오페이지에서 1,5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리턴 서바이벌’을 비롯해 ‘육식주의 헌터’, ‘스타플레이어의 귀환’ 등 다양한 작품을 연재했다.
‘사관학교의 슈트 입는 영웅님’은 현재 카카오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10화까지 연재가 진행 중이다.
스마일게이트 정재훈 이사는 “이번 3다무 서비스 전환된 만큼 더욱 많은 팬 여러분들이 부담 없이 ‘사관학교의 슈트 입는 영웅님’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작품도 감상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