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검은 씨앗 찾기’ 이벤트 실시! 2023-05-31

■ 매 시 정각마다 동화나라 곳곳에 숨겨진 검은 씨앗 찾고 보상 ‘펑펑’ 

■ 셀렉트샵, 안 쓰던 아이템 ‘모아, 모아’ 필요했던 아이템으로 바꿔!


230531_press_100.jpg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검은 씨앗 찾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들을 모아 이용자가 원하는 아이템으로 바꾸는 ‘셀렉트샵’을 새로 31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시작되는 ‘검은 씨앗 찾기’는 이용자들이 동화나라 곳곳에 심겨 있는 ‘검은 씨앗’을 찾아 공원의 엘림스 스마일에게 전하는 간단한 미션이다. 이용자들은 팜삐에로와 검은 씨앗 탐지기를 만든 엘림스 스마일을 도와 공원 내 매 시 정각마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숨겨진 검은 씨앗에 가까이 다가갈수록 씨앗 탐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검은 씨앗을 성공적으로 회수한 뒤 엘림스 스마일에게 전달할 수 있다. 회수한 씨앗에 따른 보상은 개인 기여도와 전체 기여도로 구분되며, 회수한 씨앗의 개수에 따라 ‘엘림스의 연구자료’, ‘라르티스 상자’, ‘블루 하트 마우스 드래곤’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는 ‘셀렉트샵’이 새로 추가됐다. 셀렉트샵은 이용자들이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재활용하여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곳이다. 이용자들은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이전 이벤트 채널의 재료, 코인, 상자 등을 투입하여 포인트로 환산한 뒤, 포인트 거래 결과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목록에 따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6월 생일 이벤트도 DnD와 나르시스 등 2명의 캐릭터가 추가됐다. 이에 따라 아이돌 매니저 DnD와 싱어송라이터 나르시스의 보이스를 얻을 수 있는 미션이 추가되며, 해당 캐릭터 전용 복장인 ‘미드썸머 DnD’ 세트와 ‘스윗가이 나르시스’ 세트를 얻을 수 있는 선물상자도 신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마지막, 신규 아이템으로 공원 내 레전더리 아이템 ‘밤하늘 빛 너울’ 등 11개의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동방화접’ 뽑기판이 추가됐고, 상점 내에 ‘라르티스’ 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라르티스 퍼스널 뽑기판도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테일즈런너 이벤트 중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던 보물찾기를 변형해 ‘검은 씨앗 찾기’를 선보였다”며 “다양한 혜택을 즐거운 방법으로 전해 드라고자 준비한 것이니 많은 분들이 접속해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그간 다양한 테마와 이벤트 채널 등을 오픈하며 이용자들에게 많은 아이템들이 쌓일 수밖에 없었다”라며 “이번 셀렉트샵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소용이 없었던 아이템들을 다시 한 번 돌아보고 재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돼 온 국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