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뒤틀린 망령 카일론’ 업데이트! 2023-05-12

■ 에픽세븐 세계관 속 반란 단체 ‘호문클루스’의 수장으로 베일에 싸인 인물

■ 매 턴 자신에게 ‘반격’효과를 발생시키고 적 전체에게 높은 고정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영웅으로 중장기전에 강점


230512_press_200.jpg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뒤틀린 망령 카일론’을 업데이트했다고 12일(금) 밝혔다.


뒤틀린 망령 카일론은 광속성의 5성등급 도적 영웅이다. 에픽세븐의 여러 세계관 중 하나인 ‘무결점 도시’에서 타라노르의 반란 단체 ‘호문클루스’의 수장으로 등장하며 미지의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대륙 각지에 흩어진 ‘로스트 테크 놀로지’를 수집하고 있다.


전투 시에는 매 턴 자신에게 ‘반격’ 버프를 발생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반격 시 발동하는 ‘섬광참’은 적 전체를 공격하고 1턴간 자신에게 보호막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생존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강화 효과를 가진 적 영웅이 턴을 종료할 경우 ‘투지’를 획득하며 투지가 최대 수치에 도달하면 이를 모두 소모해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키고 ‘광기’ 버프를 획득한다. ‘광기’는 공격력과 속도를 각각 10%씩 증가시켜주는 강화 효과다.


마지막으로 세번째 스킬인 ‘진혼의 검’은 적 전체를 공격해 높은 고정 피해를 입히는데, ‘광기’ 상태라면 고정 피해량이 크게 증가하기 때문에 중장기 전투에서 뛰어난 효율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