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레트로풍 액션 어드벤처 ‘헌트 더 나이트’ 사전판매 시작 2023-04-07

■ 스페인 문라이트 게임즈의 레트로풍 다크 액션 ‘헌트 더 나이트’ 13일 출시 

■ 출시 앞서 글로벌 단독 사전판매 돌입, 15% 할인 쿠폰 제공


230407_press_000.png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스페인 인디게임 개발사 문라이트 게임즈(Moonlight Games)가 개발하고 일본에 위치한 다국적 퍼블리싱팀 단겐(Dangen, 断言) 엔터테인먼트가 유통하는 탑뷰 액션 어드벤처 게임 ‘헌트 더 나이트’의 사전판매를 시작했다.


230407_press_001.gif 


‘헌트 더 나이트’는 레트로 스타일의 탑뷰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낮은 인간이, 밤은 괴물이 지배하는 끔찍한 세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 적진에 뛰어 들어 콤보를 구사하는 빠른 템포의 역동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맞는 플레이스타일과 함께 보스별 맞춤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 육성 시스템을 통해 다채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다크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탄탄한 스토리와 수많은 읽을거리, 어두운 분위기에 어울리는 BGM은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헌트 더 나이트’는 앞서 소개됐던 트레일러와 데모 버전을 통해 게임 특유의 어두운 분위기와 고어함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도트 그래픽으로 독특한 액션 게임을 기다린 게이머들 사이에서 많은 기대감을 모은바 있다. 


230407_press_002.png 


‘헌트 더 나이트’ 오는 13일(목) 전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스토브인디는 ‘헌트 더 나이트’의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단독으로 사전판매를 진행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토브인디 신작 ‘헌트 더 나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인디 게임 페이지 (https://indie.onstove.com/ko/games/174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