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랜덤채팅의 그녀’ 출시 2023-03-28

■ 네이버웹툰 ’랜덤채팅의 그녀!’를 원작으로 오리지널 스토리 제공

■ 출시기념 15% 할인… 4월 ‘오프라인 팬 그리팅’ 참석 등 특별 프로모션 진행


230328_press_000.png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테일즈샵(대표 한준)이 제작한 신작 비주얼 노벨 ‘랜덤채팅의 그녀’를 출시했다고 28일(화) 밝혔다.


'랜덤채팅의 그녀'는 고교생 주인공 '최준우'가 랜덤채팅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서 생기는 일을 다룬 학원 성장물이다. 2017년부터 네이버웹툰에 연재 중인 박은혁 작가의 '랜덤채팅의 그녀!'가 원작이다. 한국 대표 비주얼 노벨 제작사 ‘테일즈샵’이 개발했다. ‘썸썸 편의점’, ‘기적의 분식집’을 제작한 PD자드와 AD 케로 콤비의 3년만의 신작이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게임 '랜덤채팅의 그녀'는 스토리와 선택을 강조한 '비주얼 노벨' 장르다. 웹툰 설정을 바탕으로 하되 게임만의 독자적인 스토리를 담아 원작을 모르는 사람도 즐길 수 있다. 매력적인 4명의 히로인을 포함, 주조〮연 10명의 목소리를 풀 더빙으로 담아냈다. 메신저 SNS 등 학교 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브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웹툰 원작의 세계를 직접 돌아다니며 체험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 게임 몰입도를 높였다.


스마일게이트는 출시 기념으로 ‘랜덤채팅의 그녀’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구매자 전원에게 메인 히로인 4명을 소재로 제작한 한정판 아크릴 스탠드를 제공한다.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두근두근 야심작’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경우 캐릭터별 아크릴 스탠드 총 4종과 진열 받침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4월에는 게임 연출가(PD)와 성우, 웹툰 원작자가 참여하는 ‘오프라인 팬 그리팅’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스토브인디 여승환 이사는 “’랜덤채팅의 그녀’는 게임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담아 원작을 모르는 사람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비주얼 노벨”이라며 “팬 그리팅 행사 등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스토브인디에서 출시한 ‘랜덤채팅의 그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상세 페이지(https://indie.onstove.com/ko/games/168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