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전국제패M’ 스토브에 입점...사전예약 실시! 2023-03-22

■ ‘페퍼콘’ 개발, 느와르 장르 3D 횡스크롤 액션 RPG 신작 

■ 때리고, 잡고, 엎어 치고! 레트로 격투 게임 감성 그대로 ‘손맛’나게 구현!

■ 론칭 시까지 누적 사전예약 이용자에 따른 풍성한 보상 ‘펑펑’  


230322_press_000.jpg


스마일게이트는 페퍼콘(대표 류상우)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전국제패M’을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에 입점하고, 론칭을 위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2일(수) 밝혔다. 


전국제패M은 ‘격투’라는 원초적인 본능을 자극하는 3D 횡스크롤 액션 RPG로 느와르 장르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작품이다. 이 게임은 과거 레트로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때리고, 잡고, 엎어 치는’ 공격 모션이 3D로 구현됐다. 또한, 언리얼 엔진이 활용돼 보다 차진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이 게임은 캐릭터 성장의 한계가 없는 ‘레벨 초월’ 시스템으로 무한 성장의 재미와 각 구역을 뺏고 빼앗기는 ‘구역 장악’ 시스템, 구역 장악 전투로 책정되는 ‘랭킹’ 및 ‘등급’ 시스템, 그리고 전국제패를 위해 뜻이 맞는 이용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연합’ 시스템 등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스토브는 이번 사전예약을 기념해 사전예약 혜택과 함께 공식 커뮤니티 사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토브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또는 구글 플레이 앱에서 전국제패M 사전예약을 진행할 경우, 누적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게임 론칭 시 최대 30만원 상당 가치의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누적 인원이 1만 명 달성 시 C-SS 등급 장비 랜덤박스 20개를, 5만 명 달성 시 A등급 초월권 20개, 10만 명 달성 시 4,000 다이아가 지급된다. 20만 명 이상 사전예약을 응모할 경우 예약자 전원에게 S등급 코스튬 랜덤박스 1개까지 누적 추가 지급된다. 


또한, 스마일게이트는 스토브에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3종의 이벤트도 시작했다. 첫 번째는 전국제패M 커뮤니티 오픈을 축하하고, 게임의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하는 이벤트이며, 두 번째는 전국제패M을 함께 플레이할 동료들을 찾기 위한 SNS 공유하기 이벤트다. 


마지막은 본인의 지역에서 자랑할 수 있는 상징, 관광명소, 맛집 등을 홍보하고 자랑하는 글을 게시하는 지역 자랑하기다. 스마일게이트는 각 이벤트 참여 조건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게임 런칭 시 아이템 랜덤박스와 다이아300개(최대 900개) 등 특별한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전국제패M 사전예약은 스토브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제패M 공식 페이지(https://dominion.game.onstove.com/preregist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