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로스트아크, 최초의 여전사 등장! 대검을 다루는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2023-01-05

■ 대검을 다루는 첫 번째 여전사,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 전용 무기 아바타와 칭호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 제공…스페셜 굿즈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

■ 호쾌한 전투를 경험 가능한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 오는 1월 18일 정식 업데이트 예정 


230104_press_100.jpg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오는 1월 18일(수)로 예정되어 있는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의 정식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4일(수) 밝혔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월 4일(수)부터 1월 18일(수)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된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모험가들에게는 슬레이어 전용 무기 아바타 ‘해방된 분노의 대검’과 완성형 칭호 ‘분노의 단죄자’를 비롯해 각종 게임 내 아이템이 선물로 지급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모코코 실리콘 무드등, ▲모코코 봉제 인형, ▲로스트아크 SD 피규어 등 각종 로스트아크 굿즈를 지급하는 스페셜 굿즈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오는 1월 18일(수) 정식 업데이트되는 ‘슬레이어’는 로스트아크의 24번째 클래스로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슈샤이어 대륙’의 전사 직업군 중 첫 번째 젠더락 클래스이기도 하다. 거대한 대검을 활용한 호쾌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모험가들의 플레이 성향에 따라 다양한 운용이 가능하다. 지난 12월 18일(일) 진행된 모험가 페스티벌 ‘2022 로아온 윈터’에서 플레이 영상이 최초로 공개되어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로스트아크는 겨울 시즌을 맞아 더욱 업그레이드된 혜택의 초고속 성장 지원 이벤트 ‘하이퍼 익스프레스 더블 플러스’와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겨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하이퍼 익스프레스 더블 플러스’ 이벤트에서는 최대 성장 지원 레벨이 아이템 레벨 1,490까지 크게 상향되었으며 최초로 ‘각인 지원 기능’이 추가됐다.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 또한 18일(수) 정식 업데이트 이후 ‘하이퍼 익스프레스 더블 플러스’ 이벤트 캐릭터로 설정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2023년 첫 번째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 거대한 대검을 사용하는 여전사 클래스의 매력을 오는 1월 18일(수) 정식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