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로스트아크 겨울 이벤트 섬 ‘프레이야 아일랜드’ 오픈! 한층 업그레이드된 ‘하이퍼 익스프레스 더블 플러스’ 이벤트 시작! 2022-12-21

■ 성장 지원 레벨 상향, 각인 지원 기능 추가 등 업그레이드된 혜택의 ‘하이퍼 익스프레스 더블 플러스’ 이벤트 시작

■ 미니 게임도 즐기고 각종 보상도 받을 수 있는 겨울 이벤트 섬 ‘프레이야 아일랜드’ 오픈

■ 검은 토끼의 해를 기념해 모코코 이모티콘과 팬키트 등 특별한 선물 모험가들에게 지급

  

221221_press_400.jpg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겨울 시즌을 맞아 더욱 업그레이드된 혜택의 초고속 성장 지원 이벤트 ‘하이퍼 익스프레스 더블 플러스’를 시작하고 겨울 이벤트 섬 ‘프레이야 아일랜드’를 오픈했다고 21일(수) 밝혔다.

로스트아크만의 성장 지원 이벤트 ‘하이퍼 익스프레스’가 더욱 강력해진 혜택으로 돌아온다. 이번 ‘하이퍼 익스프레스 더블 플러스’ 이벤트에서는 최대 성장 지원 레벨이 아이템 레벨 1,490까지 상향되고 이벤트 최초로 ‘각인 지원 기능’이 추가됐다. 모험가들은 총 4개의 각인을 선택해 자신이 지정한 하이퍼 익스프레스 캐릭터에 각인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하이퍼 익스프레스’는 레벨 구간별 미션을 달성하고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 등을 지원받아 빠른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이벤트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이벤트 시작과 함께 지정한 캐릭터를 아이템 레벨 1,340으로 바로 성장시켜주는 ‘이벤트 점핑권’도 지급한다. 또한, 스토리를 감상하며 천천히 성장하고 싶은 모험가들을 위해 스토리 진행에 따라 아이템 레벨 1,340까지 성장 보상을 지급하는 ‘스토리 익스프레스’도 진행한다.

12월 21일(수)부터 3월 15일(수)까지는 겨울 이벤트 섬 ‘프레이야 아일랜드’도 오픈 된다. 프레이야 아일랜드에서는 부서지는 얼음성을 무대로 한 미니 게임 ‘토토의 꽁꽁 얼음성’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모험가들은 미니 게임을 비롯한 각종 콘텐츠를 즐기고 특별 재화 ‘프레이야의 별’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별을 ‘프레이야 이동 효과 선택 상자’, ‘전설 카드팩’과 각종 재련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모험가들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겨울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크라시아 수집품을 모아콩’ 이벤트에서는 매일 게임에 60분 이상 접속해 ‘프레이야 포인트’를 획득하고 대륙별 수집품을 모아 게임 내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프레이야 아일랜드 X-mas 트리’ 이벤트는 미션을 달성하고 트리 장식을 모아 트리를 완성시키며 ‘프레이야 포인트’를 비롯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획득한 ‘프레이야 포인트’는 포인트 샵에서 ‘탈 것: 루돌프 포니 선택 상자’, ‘족제비 펫 선택 상자’, ‘머리 위 꼬마냥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신규 아바타, 펫, 탈 것 등 선물을 지급하는 PC 접속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다가오는 2023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모든 모험가들에게 특별한 선물도 지급한다. 먼저, 2022 로스트아크 자유분야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작을 토대로 한 ‘함께하자코! 모코콩콘’ 카카오톡 이모티콘 40만개를 모험가들에게 지급한다. 또한, ▲디스코드 프로필 이미지, ▲워치 페이스, ▲PC와 모바일 용 배경화면 16종, ▲ 2023 검은 토끼 모코코 달력, ▲카카오톡 테마로 구성된 ‘2023 검은 토끼 모코코 팬키트’도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공식 홈페이지에 새해 소망을 남긴 모험가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굿즈도 선물로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다가오는 검은 토끼의 해와 연말 시즌을 맞아 모험가 여러분들께서 겨울 동안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올 한 해 로스트아크를 사랑해주신 모든 모험가분들께 감사드리며, 로스트아크와 함께 포근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