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전 시즌2 8강 스타트! 2022-12-09

■ 오는 10일(토) 낮 12시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전 시즌2’ 8강 시작

■ 시즌1에서 팀장으로 활약한 ‘고먕미’, ‘Canna’를 비롯해 E7WC 2022 8강에 진출한 실력자 ‘Hwi’ 등 눈길

■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전경기 생방송…다양한 시청 이벤트도 진행 


221209_press_100.png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전세계 에픽세븐 방송 크리에이터들 중 PVP 최강자를 가리는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전 시즌2’의 8강 경기를 오는 10일(토) 부터 시작한다.

총 32명의 크리에이터들이 4명씩 8개의 팀을 이뤄 대결을 펼치는 이번 대전의 8강은 10일과 11일 이틀에 걸쳐 낮 12시부터 시작된다. 경기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어 한층 긴장감을 더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 3일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전에 참가하는 8개의 팀을 소개하고 대진 추첨도 진행했다. 이번 시즌2 대회에는 한국과 북미, 유럽은 물론 일본, 대만 등 시즌1 보다 더욱 다양한 국가의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며 팀 구성 역시 언어와 지역을 뛰어넘어 자유롭게 구성됐다.

시즌1에서 팀장으로 활약한 ‘고먕미’, ‘Canna’, ‘Elvemage’가 다시 한번 팀장으로 출전했으며, 에픽세븐 공식 e스포츠 대회인 E7WC 2022에서 본선 8강까지 진출한 한국의 ‘Hwi’도 팀장으로 출사표를 던져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시즌 1에서 글로벌 방송 해설로 활약했던 ‘Fartpancakes’가 이번에는 선수로 출전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8강부터 결승까지 전 경기를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까지 4개 국어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더불어, 승부예측 이벤트, 트위치 드롭스 등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이번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전 시즌2의 대망의 결승은 오는 12월 18일(일) 치러질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정재훈 실장은 “드디어 시작되는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전 시즌2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 이번 대회는 더욱 다양한 국가의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고 팀 구성도 다채로워진 만큼 재미있는 경기를 감상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전 브랜드 페이지 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