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하나’님과의 두근두근 대학 생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국산 연애 시뮬레이션 ‘’하나’님의 캠퍼스 라이프!’ 정식 출시 2022-11-08

■ 고퀄리티 비주얼노벨의 매력 느낄 수 있는 국산 연애 시뮬레이션   

■ 스토브인디 전용 단독 시나리오 특별 일러스트 추가


221107_press_200.jpg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는 국내 인디게임 개발사 리미티드 팩토리(대표 임건호)가 개발한 국산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하나’님의 캠퍼스 라이프!’(이하 하캠라!)’를 정식으로 출시했다. ‘스토브인디’는 ‘하캠라!’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 및 한정판 굿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캠라!’는 정통 비주얼노벨 형식의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목표 금액 220프로가 넘는 펀딩을 받으며 인기를 모은 작품이다. 미니게임, 육성 요소를 배제하고 스토리텔링에 집중할 수 있으며, 50개가 넘는 다양한 선택지들과 7개 이상의 멀티 엔딩, 30장 이상의 오리지널 CG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풀보이스 더빙으로 퀄리티 높은 비주얼노벨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하캠라!’에서 플레이어는 평범한 대학생인 주인공으로 개성 있는 3명의 소녀들을 만나며 인생의 변화를 겪게 된다. 선택하는 히로인 별로 각각 다른 스토리가 전개돼 여러 번 플레이하더라도 다른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히든 엔딩이 포함돼 공략 욕구를 자극한다. ‘스토브인디’에서 ‘하캠라!’를 구매할 경우 ‘스토브인디’ 단독 이벤트 시나리오와 특별 일러스트를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스토브인디’는 ‘하캠라!’의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과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일)까지 ‘하캠라!’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선착순으로 할인가에 중복 적용이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구매자 전원에게는 스페셜 굿즈를 제공한다. 

‘스토브인디’ 신작 ‘하캠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인디 페이지 (https://indie.onstove.com/ko/games/125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