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음원 및 PV영상 감상 이벤트 까지! 에픽세븐, E7WC 2022 메인 테마곡 ‘INVINCIBLE’ 팬 영상 챌린지 이벤트 개최! 2022-07-18

■ YB가 부른 ‘E7WC 2022’ 메인 테마곡 ‘INVINCIBLE’의 음원을 활용한 다앙한 팬 영상 콘테스트 개최…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상금과 함께 풍성한 선물 지급

■ TOP 8에 선정된 작품 중 인기상 1종을 선정하는 인기 투표 진행 예정

■ INVINCIBLE의 음원과 PV영상을 감상하고 인증을 남기면 선물을 지급하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 


220718_press_000.jpg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글로벌 e스포츠 대회 ‘E7WC 2022’의 메인 테마곡 ‘INVINCIBLE’의 팬 영상 챌린지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8일(월) 밝혔다.


먼저,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약 한달 동안 ‘INVINCIBLE’ 팬 영상 챌린지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국내 최고의 락밴드 YB가 제작에 참여한 OST ‘INVINCIBLE’을 활용해 ▲커버송, ▲커버연주, ▲UCC, ▲매드무비 등 영상 콘텐츠라면 형태에 상관없이 팬 영상을 제작한 후 동영상 업로드가 가능한 플랫폼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해당 영상을 업로드 하면 된다. 이후,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에 이벤트 참여 게시글을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20세 이상의 에픽세븐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내부 심사를 통해 TOP 8에 선정된 이용자들에게는 약 100만원의 상금과 함께 특별 굿즈 세트, 하늘석 3,800개가 지급된다. 더불어, 추후 에픽세븐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TOP 8에 오른 작품 중 인기상 1종을 선정하는 인기 투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인기상으로 선정된 작품은 한화 기준 50만원의 추가 상금이 지급되며, 전세계 이용자들이 지켜보는 E7WC 2022 결승전에서 방영된다. 이 밖에도, 우수상에 선정된 10명의 이용자들에게는 특별 굿즈 세트와 하늘석 2,000개가 지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도 보상이 지급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INVINCIBLE의 PV영상과 음원을 감상하고 인증을 남기면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한달 동안 진행되며 유튜브에 공개된 PV영상을 감상하거나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INVINCIBLE 음원을 감상하고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특별 굿즈 세트’, ‘전설 촉매제 상자’, ‘장비 해제 무료 버프’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정재훈 실장은 “에픽세븐 OST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즐기는 에픽세븐 팬 여러분들의 개성 넘치는 영상을 기대하고 있다. 공개된 이벤트 보상 외에도 다양한 매력을 뽐내 주신 이용자 여러분을 위한 깜짝 선물도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4dV8Fy1GiqjxU4OQ6ZoKW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