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전세계 에픽세븐 크리에이터들의 진검 승부! 에픽세븐, 2022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전 개최! 2022-06-07

■ 전세계 에픽세븐 인기 크리에이터 24명이 참여해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대회 개최 

■ 경기도 시청하고 풍성한 보상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시청 이벤트 진행


220603_press_Epic.jpg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전세계 에픽세븐 크리에이터들이 실시간 아레나에서 진검 승부를 펼치는 ‘2022 에픽세븐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전’을 오는 4일 개최한다고 3일(금) 밝혔다.


이번 대전은 전세계 에픽세븐 콘텐츠 크리에이터 24명을 초청하여 온라인 생중계 방식으로 펼쳐지는 이벤트 대회다. 한국을 비롯해 미국, 스페인, 포르투갈, 프랑스 등 다앙한 국가의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여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경기는 크리에이터 3명이 한 팀을 이루어 총 8개팀이 토너먼트 형식으로 대전을 펼치게 된다.  6월 4일에는 국내 크리에이터 팀장인 ‘고먕미’와 ‘기맹주니’가, 6월 5일에는 ‘샘웨’와 ‘개렉터’가 각각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 대결한다. 이후, 6월 11일에는 준결승, 6월 12일에는 대망의 결승전이 진행된다. 


경기는 에픽세븐의 실시간 PVP 콘텐츠인 ‘월드 아레나’로 진행된다. 수많은 영웅과 아티팩트의 다양한 조합 및 ‘밴(BAN)’ 시스템의 적절한 활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글로벌의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선보일 색다른 영웅 조합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회의 전 경기는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 채널을 통해 경기 당일 낮 12시부터 한국어와 영어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특히, 한국어 중계는 국내 최고의 게임 캐스터 중 한 명인 이동진 캐스터가 진행을 맡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크리에이터 대전 개최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개최한다. 먼저, 경기를 생방송으로 시청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생명의 잎사귀’와 골드를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트위치와 연계한 ‘트위치 드롭스’이벤트를 통해 대전에 출전하는 크리에이터들의 채널을 시청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생명의 잎사귀’, ‘각종 장비 강화석’을 추가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8강과 4강, 결승까지 승리팀을 예측해 보는 승부 예측 이벤트를 통해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행동력’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글로벌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는 이번 대전을 통해 에픽세븐 실시간 아레나의 색다른 매력이 전세계 많은 에픽세븐 팬 여러분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생중계로 함께 경기를 시청하며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도 응원하고 풍성한 보상도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4dV8Fy1GiqjxU4OQ6ZoKW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