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에픽세븐, 신규 영웅 ‘태유’와 서브 스토리 ‘존재와 사명의 이유’ 업데이트! 2022-05-09

■ 특수 강화 효과 ‘광기’를 통해 단일 대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신규 영웅 ‘태유’ 등장

■ 테라나드 남부의 ‘여름의 사당’을 배경으로 태유의 숨겨진 스토리를 알아보는 신규 서브 스토리 ‘존재와 사명의 이유’ 오픈


220506_press_000.jpg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태유’를 선보이고 태유의 서브 스토리 ‘존재와 사명의 이유’를 업데이트 했다고 6일(금) 밝혔다.


신규 영웅 태유는 냉기 속성의 5성 등급 전사 영웅이다. 상대방이 ‘공격이 아닌 스킬’을 사용할 경우 자신의 약화 효과를 전부 해제하고 3턴간 특수한 강화 효과 ‘광기’를 발생시킬 수 있어 상대방이 보조형 영웅을 주축으로 파티를 구성했을 경우 최적의 효율을 보인다. ‘광기’는 태유의 공격력과 속도를 10% 증가시키고 특히, 광기 상태로 기본 스킬인 ‘만월섬’을 사용하면 연계 스킬인 ‘파랑’을 통해 단일 대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태유는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비밀에 쌓인 단체 ‘변혁의 손’과 함께 사계절의 검을 모으고 있으며, 주인공인 아딘과 대립하는 강력한 적으로 등장한다.


한편, 5월 5일부터 5월 18일까지는 태유의 서브 스토리 ‘존재와 사명의 이유’가 오픈 된다. 이번 서브 스토리는 한때 동방 대륙 나탈론을 지배했던 유서 깊은 국가 테라나드 남부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지며, 잠든 사이에 테라나드 남부에 홀로 남겨진 태유가 기이한 상황에 대한 의문을 풀어가는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서브 스토리를 플레이하고 획득한 재화를 사용해 ‘전설 촉매제’, ‘머라고라’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4dV8Fy1GiqjxU4OQ6ZoKW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