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일드본, 홈페이지 이어 앱마켓(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추가 예약 실시
■ 유저 입소문만으로 공식 사전예약 4만 명 돌파! 누적 인원 증가 시 추가 보상 지급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락스퀘어(대표 조성환)가 개발한 모바일 헌팅 액션 게임 ‘와일드본’을 자체 홈페이지에 이어 양대 앱 마켓에서도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6일(화)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이날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외에도 앱 마켓인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예약자 모집에 박차를 가하기 시작했다. 2022년 상반기 내 국내 정식 출시되는 모바일 헌팅 액션 RPG 와일드본은 스토브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현재까지 별도의 외부 마케팅 없이 약 4만 명을 모집한데 이어 양대 마켓에서도 사전예약을 이어가며 점차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스토브는 이번 구글과 iOS 앱 마켓 사전예약을 개시하며 서비스 준비에 막차를 가하고 있다. 정식 런칭 전 후로 대규모 마케팅을 펼치며 게임 알리기에 나설 예정이다.
와일드본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참여 인원 수가 많아질수록 게임의 정식 론칭 시 보다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공식 사전예약과 앱 마켓 사전예약을 모두 합산한 수로 누적 사전예약자 수 혜택 지급 기준이 확대되며 와일드본을 기다리고 있는 이용자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와일드본’은 게임 내 각 지역에 출몰하는 거대 몬스터들을 사냥하는 헌팅 액션 RPG 게임으로 콘솔 게임 수준의 그래픽 비주얼과 액션을 모바일 환경에 구현했다. 또한, 실시간 4인 멀티플레이를 제공해 역할 분담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와일드본은 이용자들은 최소 조작만으로도 압도적인 퀄리티의 헌팅 액션을 만끽할 수 있으며, 척박한 자연에서 생존을 해야만 하는 이색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용자들은 전투를 지원하고 전투가 없는 시간 동안 사냥과 채집을 담당하는 ‘호르툴’을 활용해 방치형 성장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스토브는 론칭 전까지 진행될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정식 런칭 시 1만 골드와 함께 행동력 100을 제공하며,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누적 이용자 수에 따라 제작 재료와 R등급 무기/방어구 선택상자, SR등급 ‘예리한 이자벨라’와 스킬북 등의 추가 보상도 지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와일드본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고 있는 팬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스토브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해 드릴 수 있도록 와일드본의 국내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와일드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와일드본 사전예약 페이지(http://wildborn.game.onstove.com/preregiste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