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행운의 네잎클로버 이벤트 실시! 2022-04-20

■ 동화나라 공원 곳곳에 숨겨져 있는 황금 네잎클로버를 찾아라!

■ ‘소원의 돌’ 스토리 추가 오픈...DnD-라라-연오의 비밀 확인 가능


220420_press00.jpg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신규 ‘네잎클로버’ 이벤트와 ‘소원의 돌’ 추가 스토리를 업데이트 했다고 20(수) 밝혔다.  


네잎클로버 이벤트는 내달 4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게임 내 공원에 존재하는 팜 삐에로를 돕는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매 50분부터 10분간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회 10번의 탐색 기회를 활용해 남들보다 빠르게 더 좋은 클로버를 찾아야만 한다. 


또한, 이용자들은 공원에서 세잎, 네잎, 황금 네잎클로버 등을 찾을 수 있으며 습득한 클로버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황금 네잎클로버 상자에는 신규 세트 아이템인 클로버 크라운, 윙, 앵클릿 등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호라이즌 채널 내 ‘소원의 돌’ 스토리가 추가 업데이트 됐다. 각 캐릭터들의 이야기 속에 ‘초록 소원의 돌’을 주입하면 캐릭터별 신규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스토리의 주인공들은 DnD, 라라, 연오 등으로 이들의 비밀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세인트 퓨어 슈즈’와 ‘밤도깨비’ 6종 세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호라이즌 뽑기판’이 공원에 추가 되며, 신규 레전더리 아이템인 ‘어둠의 감시자’ 세트 5종을 획득할 수 있는 ‘퍼스널 뽑기판 – 어둠의 감시자’가 추가 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네잎클로버 찾기 이벤트는 간단하지만 다양한 보상으로 많은 런너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테일즈런너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이용자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좋은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호라이즌 채널에 선보인 ‘소원의 돌’은 그간 테일즈런너를 이끌어 왔던 캐릭터들의 숨은 이야기를 직접 확인해볼 수 있는 콘텐츠로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런너 여러분들이 테일즈런너 캐릭터들과 더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 되어 온 국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