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신규 대륙 ‘욘’ 업데이트 트레일러 영상 공개! 2019-06-12


■ 대규모 업데이트 콘텐츠의 실제 플레이 장면 담은 트레일러 영상 공개

■ 오는 6월 19일 에피소드2: 위대한 개척자 정식 업데이트 예정


스마일게이트_RPG_로스트아크_신규_대륙_욘_이미지.jpg


[2019-0612]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오는 6월 19일 업데이트되는 ‘에피소드 2: 위대한 개척자’의 플레이 모습을 담은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일(수) 공개했다.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에피소드 2의 메인 무대가 되는 신규 대륙 ‘욘’의 핵심 도시들의 전경과 실제 플레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과 함께 욘에서의 모험을 함께할 대장장이 ‘바훈투르’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그동안 로스트아크의 세계에서 볼 수 없었던 지하에 건설된 거대한 도시와 각종 신규 던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로스트아크 신규 대륙 '욘' 업데이트 트레일러 영상>


이 외에도, 에피소드 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8인 던전 ‘안타레스의 악몽’과 신규 섬인 ‘환영 나비섬’의 필드보스 ‘아드린느’, 해양 던전 ‘크누트의 무덤’의 실제 플레이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안타레스의 악몽은 그동안 이용자들이 플레이했던 시네마틱 던전을 8명의 이용자가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도록 새롭게 탄생시켰으며 크누트에 무덤에서는 바다 위에서 펼쳐지는 거대 보스와의 전투를 경험해 볼 수 있다. 그리고 '환영나비 섬'에서는 몽환에 잠식된 로헨델 기사단장의 아드린느의 폭주를 막기 위한 에피소드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6월 19일 업데이트되는 에피소드 2: 위대한 개척자에서는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공개된 콘텐츠 외에도 신규 가디언 ‘아카테스’와 이용자들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줄 T3등급의 장비가 추가되며 MVP 시스템의 확장, 견습 레이드 개선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