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굿바이! 아카데미 업데이트 실시 2019-05-15


■ 현실로 돌아가려고 결심한 라라! 라라를 위해 런너들이 힘을 모았다!

■ ‘소소하지만 확실한 개선’ 3탄 실시…테일즈톡, 길드, 이벤트 안내 기능 개선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테일즈런너_굿바이_아카데미.jpg


[2019-0515]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아카데미 테마의 마지막 업데이트로 ‘굿바이! 아카데미’를 추가했다고 15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6개월 여간 진행됐던 아카데미 테마를 마무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라라가 자신의 소망으로 실현된 테일즈 아카데미를 떠나 다시 동화나라로 돌아가려고 결심한 뒤, 친구들과의 소중한 기억들을 일기장에 기록하려고 한다. 하지만 기억들이 점차 희미해지는 현상이 벌어졌고, 이용자들은 라라를 위해 사라진 기억의 조각을 찾아 일기장 기록을 도와줄 수 있다. 


테일즈런너 이용자들은 하루 10개씩 기억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기억의 조각을 사용해 ‘약속의 증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약속의 증표로는 전용 상점을 통해 ‘프로미스 크라운’과 ‘프로미스 윙’을 비롯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아이템 판타지 메디컬 큐브II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큐브 사용 시 나타나는 5개의 결과물 중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판타지 메디컬 큐브II에는 닥터 루미에르 복장과 화이트 메모리 복장 아이템 등이 마련돼 있다.


테일즈런너 이용자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소소하지만 확실한 개선’, 이른바 ‘소확개’ 3탄도 추가됐다. 이번 소확개에는 테일즈톡의 메모 기능 추가, 길드 포인트 획득 방식 변경, 이벤트 페이지 내 현재 참여 가능한 이벤트 안내 기능 개선 등을 포함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지난 반년 동안 진행됐던 ‘테일즈 아카데미’를 잘 마무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라라의 성장 과정을 함께 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동화나라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테일즈 아카데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와 기술들을 선보일 수 있어서 정말 남다른 의미의 업데이트였다”라며 “테일즈 아카데미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을 바탕으로 앞으로 보다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제작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