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라 공주를 위한 화려한 불꽃축제… 폭죽 삐에로를 통해 다양한 선물 획득 가능
■ 테일즈런너 14년 역사상 최초 현대 도시 배경의 신규 맵 출시
[2019-0417]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불꽃축제’ 이벤트와 신규 맵인 ‘시티 맵 : 균열의 시작’을 업데이트했다고 17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테일즈런너는 내달 14일까지 밤 하늘을 수놓는 ‘불꽃축제’가 펼쳐진다. 앙리 3세가 라라 공주를 위해 아카데미에 불꽃 축제를 개최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이에 테일즈런너 이용자들은 불꽃놀이 퀘스트를 통해 다양한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이용자들은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는 성냥을 폭죽 삐에로에게 전달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또한, 매일 정해진 불꽃놀이 스케줄에 따라 공원에서 불꽃놀이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맵인 ‘시티 맵 : 균열의 시작’도 추가됐다. 이 맵은 동화나라에 최초로 선보여진 현대도시 배경의 맵이다. 이용자들은 시간이 멈춰버린 도시에서 생존해 ‘메두사의 거울’을 파괴해야만 한다.
이 맵은 특히 맵 곳곳에 설치된 아슬아슬한 난간과 건물 외벽 등 지나야만 해 ‘익스트림 액션’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메두사와 만나는 최종 구간에서는 메두사의 눈빛 공격을 피해 거울을 깨뜨려야만 해 높은 집중력이 필요하다.
신규 아이템으로 불꽃 축제에 어울리는 신규 복장 아이템 ‘마츠리 유카타’도 추가됐다. 신규 캡슐 기계로 ‘로이에 캡슐 기계’가 추가됐다. 로이에 캡슐 기계에서는 ‘윙 오브 로이에’를 비롯한 각종 날개 아이템과 ‘달빛을 담은 스노우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끝으로, 이용자들의 불편함을 개선하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개선, 소확개’ 2탄이 진행됐고, 체스 캡슐 시리즈 5탄으로 ‘체스 폰’이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많은 고객분들에게 동화 나라의 축제에 함께 참여하며 느낄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싶었다”라며 “공원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불꽃 축제에 많은 분들이 접속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 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각적인 요소들이 확 달라졌음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들이 원하는 게임의 방향이 무엇인지 지속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라온엔터테인먼트 #테일즈런너 #불꽃축제 #시티맵 #균열의 시작 #동화나라 #로이에 캡슐 기계 #마츠리 유카타 #소확개 #체스 폰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