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드 던전 ‘프라이멀’에 최고 난이도인 ‘히어로 모드’ 업데이트 실시
■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특별 이벤트 ‘프라이멀 급행열차’ 진행
[2018-1121]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레이드 던전 ‘프라이멀’에 신규 난이도인 ‘히어로 모드’를 추가하고 이용자들의 성장을 돕는 파격적인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수) 밝혔다.
신규 난이도인 ‘히어로 모드’는 기존 최고 난이도인 ‘매니악’을 뛰어 넘는 가장 높은 난이도로 8인 레이드 던전인 ‘프라이멀’에 새롭게 추가됐다. 히어로 모드에서는 등장하는 적들의 전투 패턴이 더욱 복잡하게 변경되어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공략이 필요하다. 특히, 한번 입장하면 부활 횟수가 각 이용자 당 3회로 제한되어 더욱 스릴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하루 입장 횟수도 3회로 제한된다.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만큼 클리어에 성공하면 ‘에너지 컨버터’, ‘아카식 레코드 제련권’ 등 높은 가치를 가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히어로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5일 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공략 게시판에 공략글을 남기면 모든 이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찬선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프라이멀 던전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공략에 성공하시려면 많은 연구와 연습이 필요할 것”이라며 “특히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는 오는 12월에 진행 예정인 신규 지역 및 신규 스토리 업데이트를 미리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http://soulworke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라이언게임즈 #소울워커 #온라인 액션 RPG #히어로 모드 업데이트 #프라미얼 #히어로 모드 #공략글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