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블록버스터 온라인 MMORPG 로스트아크, 신규 서버 오픈 예고! 2018-11-09


■ 10일(토) 신규 서버 추가 및 기존 서버 수용인원 확충 예정

■ 많은 이용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주말 최고의 서비스 환경 제공 목표


로스트아크_MMORPG__신규서버.jpg


[2018-1109]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기존 서버의 수용인원 확충과 함께 8번째 신규 서버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9일(금)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 론칭 후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신규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유입됨에 따라 쾌적한 서비스환경 제공을 위해 신규 서버를 추가로 도입하고 기존 서버의 확장을 통해 수용인원을 더 늘릴 예정이다. 신규 서버의 도입 및 기존 서버의 확충은 11월 10일(토) 이루어질 예정이다.


오픈 후 첫 주말을 맞이하여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번 신규 서버 추가 및 확장은 이용자들에게는 매우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로스트아크는 론칭 첫날 동시접속자수 25만명을 기록한 데 이어 론칭 이틀만에 PC방 점유율 14.02%를 기록하며 PC방 인기순위 전체 3위, RPG 장르에서는 압도적인 1위에 올라 게임업계에 지각변동을 예고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예상한 것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이용해 주시고 있어서 놀랐다. 이용자 여러분이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모든 임직원들이 합심하여 다각도로 노력 중이다”며 “로스트아크에서의 모험으로 즐거운 주말이 되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