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블록버스터 온라인 MMORPG 로스트아크, 공개서비스 서버 오픈 일정 공개! 2018-11-02


■ 11월 7일(수) 오후 2시 공개서비스 서버 오픈 
■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에 많은 이용자 몰리며 서버 6개까지 증설

스마일게이트RPG_로스트아크_공개서비스_서버_오픈_일정_공개.jpg

[2018-1102]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공개서비스 당일 서버 오픈 일정을 공개했다.

로스트아크의 공개서비스는 오는 11월 7일(수)시작되며 서버 오픈 시각은 오후 2시다.

로스트아크는 현재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와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의 경우 오는 11월 5일(월)까지만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추첨을 통해 최신형 그래픽 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11월 7일 오후 2시 로스트아크가 모험의 첫발을 내 딛는다. 현재 캐릭터 생성 이벤트에 기대 이상으로 많은 유저 분들이 성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로스트아크는 스마일게이트 RPG가 2011년부터 개발해 오고 있는 PC온라인 기반의 MMORPG로 혼자서 다수의 적을 쓸어버리는 박진감 넘치는 핵앤슬래시(Hack & Slash)방식의 전투 콘텐츠, 동서양을 아우르는 방대한 세계관, 항해를 통해 다양한 섬들을 탐험하며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모험을 즐길 수 있는 항해 시스템 등 블록버스터 온라인 게임으로서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한다. 2014년 지스타에서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으로 게임업계 최대 기대작으로 떠올랐으며 3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를 거쳐 본격적인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선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